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투개월 넘버원 듣기/자동/반복재생 ♪



투개월 넘버원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ㅡ^/

어제 저녁부터 날씨가 심상치 않더니 아침부터 비소식이 있네요. ㅠ_ㅠ

안그래도 검은 월요일이(!?) 더 우울해지기 생겼어요. OTL

비도오고 해서 발라드곡위주로 소개해 드릴까 했지만 그럼 정말 비극적인(??) 월요일이 될꺼같아서!! ^^;;

오늘은 밝고 에너지 넘치는 곡들로 소개해 드릴까해요!! >_<!! (센스있지 않음묘!? ^^;;)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곡은 얼마전에 발표된 투개월의 넘버원이라는 곡인데요~* ^ㅡ^/

투개월 아직 기억하고 계시져~? 슈스케3에서 top3까지 올라갔던 투개월이요! (너무 오랜만이라 전 처음에 몰랐음 ㅠ_ㅠ)

슈스케3에서도 좋았지만 이번에 발표된 넘버원도 투개월만의 매력이 철철 넘치는거 같네요!! >_<!!

상큼하고 밝은멜로디 라인과 달콤한 두사람의 하모니가 정말 대박인데요~*

떨어져 있는 연인에게 보내는 편지형식의 가사내용도 너무 사랑스럽네요. ^^

우울한 날씨마져도 기분좋게 만들어줄 투개월의 넘버원!!! 무조건 추천입니당~* 안들으면 바보!! ^^;; 강츄강츄~*

추천곡 & 신청곡~* 투개월 넘버원 듣기/자동/반복재생 ♪ 투개월 결성 2주년 ㅊㅋㅊㅋ!! ^ㅡ^/




 


 


→ 투개월 넘버원 유튜브 페이지 바로가기 ♪ ←





                            가요는 저작권 문제로 유튜브 링크로 ↑ 대신 합니당. 이해해 주실꺼져~? ^ㅡ^/ 


                   유튜브페이지 오른쪽 아래에 보면 화질설정값이 있는데요~* 버벅거리면 설정값을 내려보셔요!! ^^




                                                                드디어 나왔네요!! 투개월~* ^^




                                                             이제 정말 연예인티가 팍팍! >_<!!




                                                       아직도 슈스케에 처음나왔을때가 생각나는데 ㅎㅎ




                             이 두사람의 러브라인은 정말 슈스케만으로 끝났나 보네요 ㅠ_ㅠ 잘 어울렸는뎅 OTL


 

 


                                                           첫싱글~* 대박치는중!! ㄷㄷㄷ; >_<!
 


                                          슈스케 생방때도 많이 변했었는데 지금은 완전 연예인이네요. ^^





투개월 넘버원 가사 ♪



아침에 일어나 너에게
짧은 인사를 보낸다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나는 널 생각하고 있어 ♪







늦은 밤 졸린 눈 비비며
너에게 편지를 쓸게
반가운 사진 속 그 표정만큼
아름다운 나날들이기를 ♪







찬 바람이 불어와
어깨가 움추러들 때에도
너를 떠올린다면 씩씩한 표정 할수있어 ♪







알고있니 넌 나의 Number 1
두근대는 맘은 아직까지 여기에
언제까지나 My only one
좋아한단 말은 나를 웃음짓게 해 ♪







My number 1, My only one
때로는 지쳐 울어도
My number 1
I want to be with you
우- My number1
눈을 감으니 꼭 곁에 있는것 같아 ♪







쨘 하고 나타날게
생각치 못한 어느 날
우연히 문득 뒤돌아봤을때
그때 꼭 내가 서 있을게 ♪







꼭 하고 껴안을께
가장 반가운 얼굴로
눈물이 왈칵 쏟아진다해도
나는 환하게 웃을거야 ♪







혹시 오늘 너에게
서러운 일이 생긴다면
오래 전 그 날처럼 달려가 꼭 안아주고파
아름답게 빛나길 ♪






알고있니 넌 나의 Number 1
두근대는 맘은 아직까지 여기에
언제까지나 My only one
좋아한단 말은 나를 웃음짓게 해 ♪






My number 1, My only one
때로는 지쳐 울어도
My number 1
I want to be, I want to be,
I'm still in love with you
My number1
눈을 감으니 꼭 곁에 있는것 같아 ♪







기억해줘 넌 나의 Number 1
보고싶은 사람 이만 줄일게, 안녕 ♪







투개월 넘버원 앨범정보 & 곡 정보 ♪







Number 1

아티스트 : 투개월
앨범종류 : 싱글
장르 : 포크 , 컨트리
스타일 : 포크
발매일 : 2013.05.24


투개월  |  Number 1

작사 : 신재평
작곡 : 신재평


투개월은 뉴규~? 좀 더 알아보아요. ^ㅡ^/ ♪





투개월 가수

멤버 : 김예림, 도대윤
소속사 : 미스틱89
사이트 : 페이스북 놀러가기 ^ㅡ^/




정말 반가운 얼굴 투개월~*

슈스케3 이후로 정말 얼굴보기 힘든 투개월인데요. ㅠ_ㅠ

이번 싱글이 도대체 얼마만에 나오는 새 노래인지 ㅠ_ㅠ

너무 반가운 마음도 잠시!! OTL

두사람의 무대를 볼수있는건 조금더 늦어질꺼같은데요. ㅠ_ㅠ

대윤군이 학업문제로 미국에 돌아갈수 밖에 없다고 해요. OTL (그러고 보니 아직 고등학생이네요!! >_<!!)

아. ㅠ_ㅠ





그래서 이번 싱글인 넘버원의 공식 음반활동은 없을듯 하네요. OTL

아쉽긴하지만 이번 노래의 반응이 너무 좋은데요~*

공식적인 활동이나 홍보가 전혀없었음에도 각종 음원차트를 올킬하고있네요. ㄷㄷㄷ; (다들 많이 기다렸나 봐요. ^^)



두사람의 앨범은 조금 늦어지겠지만 (투개월이 없어지는건 절대 아니랍니다!!!)

다가오는 6월!! 김예림 혼자서 솔로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당~* ^ㅡ^

어떤 앨범으로 또 두귀를 행복하게 해줄지 벌써부터 너무 기대되네요. ㅎㅎ

부디 이번 싱글도 오래오래 대박나고 예림 솔로앨범도 대박났으면 좋곘네요. ^^


그럼 혹시 외출전이라면 우산 꼭 챙기시구요~*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ㅡ^/

전 이따 또 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