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초보 팁

[아이폰 어플삭제]아이폰 초보가 알려주는 아이폰 어플 삭제 방법





[아이폰 어플삭제]아이폰 초보가 알려주는 아이폰 어플 삭제 방법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일전에 포스팅 했던 셀룰러데이터 반응이 좋던데 -ㅁ-;;  저같은 아이폰 초보가 많은가 봐요 ^^;

그래서 이왕 이렇게 된거 아이폰 초보 팁 이라는 메뉴하나 만들었습니다. 냐 하 하 하 ;;

어쩌면 워낙 초보적인 문제들이라 관련 포스팅이 별로 없는것도 같구요.

저희 같은 초보도 언제까지 아이폰을 일반 폴더폰처럼 쓸수는 없는거 아니겠어요!!! -_-;;;

주기적으로 제가 알게되는 정보들을 초보자 입장에서 알기 쉽게 포스팅해볼 생각 입니다. ㅎㅎ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려요. ☞☜;; 아이폰좀 쓰시는분들은 팁도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구요. ^^

이런 서론이 길었네요. 자 갑니다. 본격 아이폰 초보가 알려주는 아이폰 어플삭제 방법 입니다. -ㅁ-;;;

☞ 간단한 아이폰 어플 삭제 하기

너무 간단한 건지 설명서조차 따로 언급이 없는 어플 삭제 방법입니다.

ㅡ,.ㅡ;; 초보라면 한참을 해맬수도 있지만 알고보면 너무 간단한 방법이죠.

어플을 삭제할려면 일단 어플정리모드로 변경해야 합니다.

어떻게요?

아래화면처럼


밑에 줄에 있는 매인 4가지 아이콘중 하나를 찍어서 약5초 정도 지긋이 눌러줍니다.



약 5초가 지나면 어플애들이 마구 떨기 시작해요. ㅋㅋ 삭제당할까바 두려운걸까요? ㅋㅋ -_-;; 몹쓸개그였네요...;;;


그상태에서 어플들의 위치도 이동이 가능하구요. 삭제 할때는 왼쪽 위에 표시된 엑스버튼을 눌러주면

위 화면처럼 삭제 메시지가 떠요. 거기서 삭제버튼을 누르면 끝 ~ ♪


한 아이가 삭제되서 인지 나머지애들은 또다시 떨기 시작합니다. ㅋㅋㅋ

이제 다시 원래 상태로 돌아 갈려면 예 그렇죠. 예상했듯이 가운데 버튼 을 누르면 끝납니당.


위에 버튼 아시죠? -ㅁ-;;;


휴 ~ 이렇게 필요 없는 어플을 무사히(?) 삭제했네요. ^^

저만 해맨건가요~~~~~? 아니라고 해주세요.. 동정이라도 좋습니다.. -_-;;

오늘도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ㅡ^/

☞ 이전 글 2011/09/27 - [아이폰 화면캡쳐]아이폰 초보가 알려주는 아이폰 화면캡쳐 하는 방법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