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비스트 shadow 듣기/자동/반복재생 ♪




비스트 shadow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요! ^ㅡ^/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이제 하루가 시작되는거 같네요. -ㅁ-;;; 갈수록 더워져서 큰일이에요. ㅠ_ㅠ

잠못이루는밤인거 같아서 늦었지만 그래도 추천곡이자 신청곡 포스팅해 보았어요!! ^^

바로 비스트의 신곡 shadow라는 곡인데요~* 발표된지 아직 한달도 안된거 같은데 이미 공중파 음악방송을 평정했네요~*

그만큼 좋은곡이구요!! 이번에 발표된 비스트의 정규앨범 2집의 타이틀곡이랍니다~* ^^

이번곡 역시 비스트의 용준형이 직접 작사 작곡을 했는데요!! 날이갈수록 더 세련되어 지는 느낌이네요. ㅎㅎ

신나는듯하면서도 애절한 느낌의 shadow 어찌 말로 다 표현할까~* 일단 들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당~* ^ㅡ^/

감동적인 가사와 화려한 군무도 감상 뽀인트!! 강츄강츄~* >_<


신청곡 & 추천곡~* 비스트 shadow 듣기/자동/반복재생 ♪ 갈수록 멋져지면 어떻하란말이죠~? ㅠ_ㅠ




 


 


→ 비스트 shadow 유튜브 페이지 바로가기 ♪ ←





                            가요는 저작권 문제로 유튜브 링크로 ↑ 대신 합니당. 이해해 주실꺼져~? ^ㅡ^/







                                                                    상남자의 매력이 풀풀~* >_<!


비스트 shadow 가사 ♪



Shadow Shadow Because
I'm a shadow shadow shadow ♪







Ha, Rainy Cloudy No light Darkness day N Night 너 떠나버린
그때부터 어쩌면 Maybe 내 존재 자체가 없어졌지
Back in the day 화창한 날씨 화려한 불빛
항상 네 곁에 있었지 내가 있었지 내가
Cause I'm shadow shadow shadow ♪







Give me the light light light
You are ma ma ma sunrise 너 없는 난 아무것도 아냐
넌 내 마지막 You're my last 언제까지나 You're my last
네가 불길이라도 난 뛰어들게 ♪







너와 나의 저 하늘을 검게 물들인 저 이별을 어서 지워줘
더 이상 내가 다가갈 수 없게 너를 바라볼 수 없게
네 곁에 머물고 싶어
Because I'm a shadow shadow shadow ♪







간절하게 원하고 있는데 눈부셨던 그때로 나 돌아갈래
그림자처럼 항상 함께였던 아름다운 네 미소가 날 비추던
Because I'm a shadow shadow shadow









Early in the morning 오늘도 역시 The sun is hiding
빛은 사라졌지 널 데리고서 저 저 멀리로
Cause I'm shadow shadow shadow ♪







Give me the light light light
You are ma ma ma sunrise 너 없는 난 아무것도 아냐
넌 내 마지막 You're my last 언제까지나 You're my last
네가 불길이라도 난 뛰어들게 ♪







너와 나의 저 하늘을 검게 물들인 저 이별을 어서 지워줘
더 이상 내가 다가갈 수 없게 너를 바라볼 수 없게
네 곁에 머물고 싶어
Because I'm a shadow shadow shadow ♪







간절하게 원하고 있는데 눈부셨던 그때로 나 돌아갈래
그림자처럼 항상 함께였던 아름다운 네 미소가 날 비추던
Because I'm a shadow shadow shadow ♪







Erase erase 잊어 지워 이젠 이젠 싫어 미워
Fall fall fallin' down faded faded faded
I'm not a vampire not a night ghost
어둠 속에 흐느껴 네 이름 부르고
우리가 다시 함께 하기를 기다려
Cause a shadow shadow shadow ♪







Oh 너를 잊는다는 건 나 역시 지워진다는 걸 ♪







너와 나의 저 하늘을 검게 물들인 저 이별을 어서 지워줘
더 이상 내가 다가갈 수 없게 너를 바라볼 수 없게
네 곁에 머물고 싶어
Because I'm a shadow shadow shadow ♪







간절하게 원하고 있는데 눈부셨던 그때로 나 돌아갈래
그림자처럼 항상 함께였던 아름다운 네 미소가 날 비추던
Because I'm a shadow shadow shadow
Because I'm a shadow shadow shadow ♪





비스트 shadow 앨범정보 & 곡 정보 ♪






Hard to love, How to love

아티스트 : 비스트
앨범종류 : 정규 2집
장르 : 팝
스타일 : 발라드 , 댄스 팝
발매일 : 2013.07.19

비스트   |  Shadow (그림자)

작사 : 용준형 , 김태주
작곡 : 용준형 , 김태주
편곡 : 용준형 , 김태주



비스트는 뉴규~? 좀 더 알아보아요. ^ㅡ^/ ♪

 

 


비스트 (BEAST) 가수

멤버 : 윤두준(리더, 보컬), 양요섭(메인보컬), 장현승(리드보컬), 이기광(보컬), 용준형(랩), 손동운(보컬)
소속사 : 큐브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9년 EP 앨범 [Beast Is The B2ST]
사이트 : 공식사이트 놀러가기 ^ㅡ^/


재생이 안되거나 링크가 깨졌으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신청곡은 간단히 댓글 한줄이면 된답니다~*

모든 댓글은 다 확인하니까 걱정하지 마시구요!!

멋진곡 있으면 혼자만 알고있지 말고 함께 감상해 보아요~* ^ㅡ^/

늦었지만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구요!!!

전 이따 금방올께요~* 꼭이요~* >_<!


비스트의 shadow가 좋았다면~? 이 곡도 추천이여~*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