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샤이니 너와나의거리 듣기/자동/반복재생 ♪



샤이니 너와나의거리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요~* ^ㅡ^/

한동안 좋은노래 신청해주시는 분도 추천해주시는 분도 없어서 블로그가 망해가기 일보 직전이었는데 ㅠ_ㅠ

어제 추천과 신청곡이 많아서 이제야 좀 블로그하는 맛이 나는거 같네요. OTL 댓글좀 달아주시면 안될까요~? ㅠ_ㅠ (굽신)

힝..ㅠ_ㅠ... 이번엔 슬프니까 발라드곡 소개해 드릴께요. ^^;;; 물론 신청곡이자 추천곡이구요~*

바로 샤이니의 너와나의거리라는 곡인데요~* 찾아보니 얼마전에 또 새 앨범이 발표된거 있죠~? 완전 새앨범은 아니구요~*

이전에 발표되었던 3집앨범 파트1과 파트2가 합쳐진 앨범이라고 보면 되겠는데요~* 여기에 추가로 수록된 신곡이랍니다. ^^

오랜만에 들어보는 샤이니표 발라드인거 같은데요! 아름다운 피아노의 선율과 샤이니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마음껏 감상할수 있답니다. ^^ 덥지만 오랜만에 발라드도 괜찮을꺼 같네요~*

오늘밤엔 샤이니의 너와나의거리로 따듯하게~* 강츄강츄 ^ㅡ^/


신청곡 & 추천곡~* 샤이니 너와나의거리 듣기/자동/반복재생 ♪ 이 노래 작사는 누가 했게요~? >_<!




 


 


→ 샤이니 너와나의거리 유튜브 페이지 바로가기 ♪ ←





                            가요는 저작권 문제로 유튜브 링크로 ↑ 대신 합니당. 이해해 주실꺼져~? ^ㅡ^/




                                                             이번 앨범도 대박예감~* ^ㅡ^/


샤이니 너와나의거리 가사 ♪




눈을 맞춰줘 멀리서 너를 보며 혼잣말로 속삭여
그저 한번 웃어줘 네 얼굴만 봐도 난 견딜 수 있어 ♪







혹시 삶의 끝에 네가 서있다면 조금 더 가까워 질 수 있다면
난 모든 걸 다 버린 채로 너에게 달려갈 텐데 ♪






손을 더 뻗어도 온 힘을 다해 뻗어도 넌 닿지 않아
가까워진 듯 해 설렌 맘에 불러봐도
대답 없어 넌 절대로 닿을 수 없나 봐 ♪






하루가 달리 (하루가) 변하는 네 모습은 포근히 밝게 빛나
본적 없는 뒷모습 (너의 뒷모습) 호기심마저도 내 욕심일까 ♪






언제부터 너와 함께 해 왔을까 눈을 뜨고 숨을 쉰 순간부터 (Woo Baby)
매일 밤을 함께 했는데 (함께 했는데) 다가갈 수 없어 ♪






손을 더 뻗어도 (내 손을 잡아줘) 온 힘을 다해 뻗어도 (뻗어도) 넌 닿지 않아
가까워진 듯 해 설렌 맘에 불러봐도
대답 없어 넌 (Missing you) 절대로 닿을 수 없나 봐 ♪







바보 같은 소리라고 날 놀려도 돌릴 수 없어 이 맘은 ♪






소리쳐도 (소리쳐 불러봐도) 분한 맘에 화 내봐도 소용없어
너에게 난 그저 수많은 사람 중 하나 스쳐가잖아 (스쳐가잖아) 네겐 특별하지 않아 ♪






손을 뻗어도 온 힘을 다해 뻗어도 (네게 닿지 않아 Baby) 닿지 않아
가까워 진 듯 해 (소리쳐 불러봐도) 설렌 맘에 불러봐도 (너를 더 불러봐도)
대답 없어 넌 절대로 닿을 수 없나 봐

절대로 닿을 수 없나 봐 ♪





샤이니 너와나의거리 앨범정보 & 곡 정보 ♪





The 3rd Album 'The Misconceptions Of Us'

아티스트 : 샤이니
앨범종류 : 정규 3집~*
장르 : 팝
스타일 : 발라드 , 댄스 팝
발매일 : 2013.08.08

샤이니  |  너와 나의 거리 (Selene 6.23)

작사 : 종현
작곡 : 이루마 , 2Face , 김태성
편곡 : 이루마 , 2Face , 김태성



샤이니는 뉴규~? 좀 더 알아보아요. ^ㅡ^/ ♪




샤이니도 물론 일전에 소개해 드렸었죠~*

링크로 대신할께요. ^ㅡ^/

[좋은 음악 ♪] - 샤이니 why so serious ♪


작사는 누가했을까요~?

정답은!! 작사는 종현군 혼자서 단독으로 했답니다. ^^

종현군이 작사에도 소질이 있는줄은 몰랐네요~*

샤이니는 당분간 국내에선 보기 어려울꺼 같네요. ㅠ_ㅠ

이번 새 앨범으로 돌아올 때 까지 버터야겠어요. ㅠ_ㅠ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신청곡은 아시죠~? ㅎㅎ

아참! 그리고 혹시 재생안되면 댓글남겨주시구요~*

전 다음에 또 만나요!! 제발!!! >_<!!



샤이니의 너와나의거리가 좋았다면~? 이 곡도 추천이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