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씨스타19 나도 여자인데 듣기/자동/반복재생 ♪

씨스타19 나도 여자인데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ㅡ^/


오늘도 어김없이 추천곡이자 신청곡을 추천드릴까 하는데요~*


소개에 앞서 추천 & 신청해주신 "윤뽀미" 님! 감사드려요~* 덕분에 좋은노래 또 알게되었네요!! >_<!!


소개해 드릴곡은 바로 씨스타19의 나도 여자인데 입니당!! ^ㅡ^/


2013년 1월 31일에 발표된 미니앨범의 있다 없으니까에 수록되어 있던 곡 입니다.


이곡 역시 용감한형제가 작사작곡하였는데요~* 타이틀곡 있다 없으니까도 좋지만 이곡도 상당히 좋으네요!


1월에 발표되었지만 지금들어도 신곡같은 느낌이네요~* 숨겨져있던 곡 하나더 알게된듯! ^^



추천곡~* 신청곡!! 씨스타19 나도 여자인데 듣기/자동/반복재생 ♪ 씨스타19 노래는 모두좋은거 같아요! ^^








                    가요는 저작권 문제로 유튜브 링크로 ↑ 대신 합니당. 이해해 주실꺼져~? ^ㅡ^/


             재생이 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버퍼링 생길땐 오른쪽 아래 속도를 360p로 맞추어주세요~*






씨스타19 나도 여자인데 가사 ♪





Everyday Every night 내 맘을 모른채
Everyday Every night 넌 나를 울려 왜 ♪







너는 왜 그렇게 말을 해도 몰라 (왜 몰라)
왜 그리 바보같이 눈치가 없는데 (없는데)
나도 여자인데 널 사랑한다고
수백 번을 말해야 해
정말 이건 아니잖아 답답해 죽겠어 ♪







너무 답답해 내 맘이 갑갑해
너 없이 불이 꺼진 오늘밤은 깜깜해요
널 보자마자 부르르 떨리는 내 맘
어떡하면 좋아 Uh oh Uh oh ♪







내가 먼저 전활 할까 말까
전화기만 자꾸 손에 쥐었다 폈다
내 맘이 점점 떨려와 쉿 (여보세요?) ♪






사랑한다 말할까 싫다고 하면 어쩌지
좋아한다 말할까 너 밖에 없다고
사랑한다 말할까
내가 별로라고 말하면 안돼 안돼요
제발 그 말만은 하지 말아요 ♪







이래봬도 여자인데 마음 착한 여자인데
사랑 그게 잘 안돼요 (I don't like that)
이래봬도 여자인데 눈물 많은 여자인데
사랑 그게 잘 안돼요 (I don't like that) ♪







Everyday Everynight 내 맘을 모른 채
Everyday Everynight 넌 나를 울려 왜
Everyday Everynight 내 맘을 모른 채
Everyday Everynight 나를 혼자 두니 왜 ♪







이미 밤은 깊었는데
하늘에 달도 벌써 잠들었는데
허락 없이 왜 내 맘에 떡 하니 들어와
밤새 내 머릿속을 해매는데 ♪








이제는 너에 관한 모든게 다 궁금해
너의 단점 마저도 나는 좋기만 해
모두가 그만하라고 해도
날 바보라고 불러도 이제 뭘 어째
보고파 죽겠는데 ♪







사랑한다 말할까 싫다고 하면 어쩌지
좋아한다 말할까 너 밖에 없다고
사랑한다 말할까
내가 별로라고 말하면 안돼 안돼요
제발 그 말만은 하지 말아요 ♪







이래봬도 여자인데 마음 착한 여자인데
사랑 그게 잘 안돼요
이래봬도 여자인데 눈물 많은 여자인데
사랑 그게 잘 안돼요 ♪






씨스타19 나도 여자인데 팬들 반응 ♪





♡  좋은 노래는 막 틀었는데 금방 끝나버리는게 좋은노래....시간가는줄도 모르고 들어버리게되는... 3분 31초가 31초처럼 느껴지는거면....좋은노래겠지...?

♡한동안 주춤했던 용감한형제의 역습이군요. 요즘 가요에서 잘 안 쓰이는 색소폰 소리도 좋고 중간피아노 간주가 간드러지네요. 요즘 시스타가 대세라고 듣긴 했는데 대세가 맞군요. ㅎㅎ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그룹..

♡들을면 들을수록 빠져드는 보이스...섹시하면서도 환상으로 젖게 만드는 씨스타의 매력이 제대로 표현된 노래들이네요. '있다 없으니까'는 씨스타의 매력을 다시 한 번 유감없이 들려주네요.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트럼펫과 함께 씨스타 유닛의 여성적 애절함이 최고에 달하는 섹시한 보컬이 남자 마음을 자극하네요. 즐거운 씨스타가 된 듯 '나도 여자인데'에서 앙증맞으면서도 남자를 자극하는 유혹적인 흑인 분위기를 제대로 들려주네요. 이전의 거칠었던 가사와는 달리, 남자들의 묘한 환상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가사들도 마음에 들어요. 대박 나시길 ^^

♡있다 없으니까..진짜 1~3번 들으면 그저 그렇네~~ 하다가 3~5번 들으면 정말 짱이다..

♡ sistar19 화이팅!! 있다없으니까 대박


씨스타19는 뉴규~? 좀 더 알아보아요. ^ㅡ^/ ♪






씨스타19를 빼놓았을리 없겠져~?

링크로 대신하는 센스!! ^^


[좋은 음악 ♪] - 씨스타19 있다 없으니까 ♪


혹시 재생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신청곡이나 추천해주고 싶으신곡 있으면 언제든지~*


거침없이~* 댓글을 남겨주세요~* ^ㅡ^/


가능하면 모든댓글에 답글을 달려고 노력하고있으니 너무 나무라지 마시구요. ㅠ_ㅠ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는거에요~* 꼭이요~* ^ㅡ^/


전 또 다음 추천곡으로 냉큼 올께요~* 휘리릭~*




씨스타19의 나도 여자인데가 좋았다면~? 이 곡도 추천이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