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스피카 tonight 듣기/자동/반복재생 ♪

스피카 tonight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ㅡ^/


또 다시 시작되는 한주! 월요일이라 다들 기분이 별로인거 같은데요! ㅎㅎ 저만그런가요~? ^^:;

이곡듣고 시작하면 어떨까요~? 미인트님이 추천해주신곡인데 정말 기분 좋아지는거 있죠~* 


가사내용도 좋고 신나는 비트도 좋고 >_<! 왠지 모든일이 잘될껏만 같은 기분이 드는곡이랄까요~?

작사/편곡에 이효리와 이상순이 참여해서 그런지 곡 느낌이 참 좋으네요~* ^^

월요일 아침이라고 너무 우울해 하지마시고 이럴때 일수록 더 긍정적이고 힘차게! 아셨죠~?

스피카의 투나잇과 함께 기분좋은 아침 되세요! 강츄강츄 ^ㅡ^/



신청곡 & 추천곡~* 스피카 tonight 듣기/자동/반복재생 ♪ 듣고만 있어도 힘이나네요. ^ㅡ^/








                    가요는 저작권 문제로 유튜브 링크로 ↑ 대신 합니당. 이해해 주실꺼져~? ^ㅡ^/

             재생이 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버퍼링 생길땐 오른쪽 아래 속도를 360p로 맞추어주세요~*








스피카 tonight 가사 ♪






tonight tonight is the night
그토록 기다렸던 우리만의 시간
tonight tonight is the night
꿈처럼 너와 내가 하나되는 이 밤 ♪







맘 같지 않은 세상에 답답했지
등뒤로 느끼는 시선이 차가웠지
그래 난 안돼 못해 포기할 때쯤
내 앞에 짠 하고 니가 나타난 거야 ♪







저 멀리 밝게 빛나는 저 별빛
어깨를 두드리는 바람
모두 나를 비춰 다시 꿈을 꾸네
내일 아침 떠오르는 태양도 서로를 위해
꼭 잡은 손 다시 날 일으켜 나는 노래하네 ♪







tonight we feelin so high저 높이 하늘로
fly fly fly 끝없이 날아올라 ♪







한 번 더 hi-five 우리는 죽지 않아
선반 위 못난이 인형처럼 울지 않아
다같이 get up stand up 부끄러마
우린 다 주인공 일찍 집에 가지마 ♪







저 멀리 밝게 빛나는 저 별빛
어깨를 두드리는 바람
모두 나를 비춰 다시 꿈을 꾸네
내일 아침 떠오르는 태양도
서로를 위해 꼭 잡은 손
다시 날 일으켜 나는 노래하네 ♪







feels good 눈을 감아
feels good 뭐가 보여?
feels good 그게 바로 너야 it alright~ oh yeah ♪







turn it up burn it up
모두 나를 비춰 다시 꿈을 꾸네 ♪







저 멀리 밝게 빛나는 저 별빛
어깨를 두드리는 바람
모두 나를 비춰 다시 꿈을 꾸네
내일 아침 떠오르는 태양도
서로를 위해 꼭 잡은 손 ♪








다시 날 일으켜 나는 노래하네
모든 것이 달라졌어
너와 함께하는 이 밤
눈부시게 아름다운 tonight is the night ♪







스피카 tonight 팬들반응 ♪






♡ 스피카 원래부터 노래잘하는줄은알고있었지만, 노래가 너무좋아서, 좀 많이놀램.... 화이팅!

♡ 스피카 가 자랑스럽네요~ 지드래곤,박진영,카라,윤미래,선미 등등 이런 대선배들이 음원 장악했는데

♡ 순위가 이정도면 ㅎㅎ 스피카 힘내서 톱10안에는 들어갑시다 ~

♡투애니원 다음으로 내가 진심으로 응원하는 팀임 ㅎㅎ 이효리x언니 보고 애착간다 ..

♡뜨자 스피카 !!! 꼭1위는 아니여라도 5~6위는 찍자 !!

♡헐ㄷㄷㄷㄷㄷㄷㄷㄷ노래 개좋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노래너무좋음 !! 역시 효리효과가 있는것인가 ?? 후덜덜!@!@@ 이효리때문에 스피카 좋아짐 !!



스피카는 뉴규~? 좀 더 알아보아요. ^ㅡ^/ ♪







스피카 (SPICA) 가수

멤버 : 김보아(리더), 박주현, 양지원, 박나래, 김보형
소속사 : B2M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2년 디지털 싱글 앨범 [독하게]
사이트 : 트위터 놀러가기 ^ㅡ^/


혹시 추천하실 곡이나 신청하실 곡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되구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는거 잊지마시구요! ^^

그럼 전 이따 또 돌아올께요~*

항상 행복한 하루 되시길~* ^ㅡ^/

꼭이요~* >_<!



스피카의 tonight이 좋았다면~? 이 곡도 추천이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