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아이유 김연아 얼음꽃 듣기/자동/반복재생 ♪

아이유 김연아 얼음꽃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ㅡ^/

주말은 언제나 그렇듯 시간이 너무 빨리지나가는거 같네요. ㅠ_ㅠ

일찍 신청곡하고 추천곡 포스팅한다는게 벌써 시간이 ^^;; 그래도! 신청곡은 소중하기에~*

오늘 블로그문을 열어줄 첫번째 추천곡이자 신청곡은 석상님이 알려주신곡인데요~* >_<! 항상감사드려요!!

바로 아이유와 김연아가 함께 부른 얼음꽃이라는 곡인데요~*

발표된지는 몇년이 되었지만 지금들어도 가슴이 뭉클해지네요. ㅠ_ㅠ

아이유야 원래 노래잘하는지 알았지만 김연아선수가 이렇게나 노래잘하지는 몰랐네요. ^^;

달달한 멜로디라인도 괜찮고 힘이나는 가사도 정말 정말 좋답니다~* 무조건 추천이에요! ^ㅡ^/


석상님 추천곡~* 신청곡~* 아이유 김연아 얼음꽃 듣기/자동/반복재생 ♪ 들어도 들어도 안질려요~* ^ㅡ^/







                    가요는 저작권 문제로 유튜브 링크로 ↑ 대신 합니당. 이해해 주실꺼져~? ^ㅡ^/



             재생이 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버퍼링 생길땐 오른쪽 아래 속도를 360p로 맞추어주세요~*









아이유 김연아 얼음꽃 가사 ♪






발길이 닿는 곳 하나하나 피어나
어느새 환해진 그 곳에
넘어설 무엇도 뒤쳐지는 걱정도
어느새 멀어진 그 곳에 ♪







난 그런 꿈을 꾸어요
빛날 필요없이 아름다운 나를 ♪







Dream, 나 울어도 슬픈
게 아니죠 아픈
마음이 다 녹아내릴 뿐
나를 눈이 아닌 맘으로 봐요
그 안에서 또 피어날 나를 ♪







눈길이 없는 곳 박수갈채 없는 곳
그 곳에 홀로 서 있을 때
나만이 오롯이 나를 바라보는 곳
거기서 웃을 수 있을 때 ♪







난 그런 나를 믿어요
날 사랑해줄수 있는 내 모습을

Dream, 나 울어도 슬픈
게 아니죠 아픈
마음이 다 녹아내릴 뿐
나를 눈이 아닌 맘으로 봐요
그 안에서 또 피어날 나를 ♪







어디까지 온건지 뒤 돌아보면
저 많은 발자국들
그걸로 됐어 난 잘 하고 있어
내 삶이니까 내 길이니까 ♪







Dream, 나 울어도 슬픈
게 아니죠 아픈
마음이 다 녹아내릴 뿐
나를 눈이 아닌 맘으로 봐요
그 안에서 또 피어날 나를 ♪







Dream, 나 손을 내밀면
놀라지 말고 날
말없이 일으켜줄래요
나와 잠시 함께 길을 걸어요
한 사람만큼 넓어진 길을 ♪










아이유 김연아 얼음꽃 팬들반응 ♪





♡ 김연아 노래 이렇게 잘했나..가수급이네요

♡ 연아 언니 짱 아이유 언니도 짱이고~!~!~1

♡ 노래 정말 좋네요 김연아 선수가 노래를 이렇게 잘했군요

♡ 아이유는 원래 노래 잘 하는 거 알았지만 김연아는 좀 충격이네요. 목소리가 넘 청아하네요ㄷㄷ

♡ 둘다 목소리 넘 좋고, 잘 어울리네요. 노래도 신선하고..

♡ 대박ㅋㅋ 듣는것만으로 행복해지는 ㅋㅋㅋㅋ



아이유 김연아는 뉴규~? 좀 더 알아보아요. ^ㅡ^/ ♪





아이유 (이지은) 가수

출생 : 1993년 5월 16일
본명 : 이지은
별자리 : 황소자리
띠 : 닭띠
신체 : 161.8cm, 44kg
혈액형 : A형
소속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8년 미니 앨범 [Lost and Found]
취미 : 독서
특기 : 기타, 노래
별명 : 은지은, 짝지
좋아하는 음식 : 회, 맛탕
사이트 : 미투데이 놀러가기 ^ㅡ^/


김연아 스케이트선수

출생 : 1990년 9월 5일 (경기도 부천)
별자리 : 처녀자리
띠 : 말띠
신체 : 164cm, 47kg
혈액형 : O형
소속사 : 올댓스포츠
가족 : 아버지 김현석, 어머니 박미희, 언니 김애라
취미 : 인터넷 검색, 음악 감상, 쇼핑
종교 : 천주교
사이트 : 페이스북 놀러가기 ^ㅡ^/


혹시나 재생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남은 주말도 행복한 시간되세요! ^ㅡ^/

추천곡이나 신청곡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모두모두 확인하고 있답니다~*

전 또 좋은노래 찾아서 다시 올께요~*

꼭이요~* >_<!!


아이유 김연아의 얼음꽃이 좋았다면~? 이 곡도 추천이여~*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