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선씨의 위대한하루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ㅡ^/ 모든 분들 2017년에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댓글과 구독을 해주시면 福 두번 받앙! 정말이요. >_<ㅋ 이 글을 긁어서 보신다면 당신은 행운아!! 어떻게 여기를 긁어볼 생각을 하셨어용!? 우왕 대단함! 기념으로 댓글한번 남겨줘요~^ㅡ^/ 남겨주실꺼죠~? 그럼 정말 대박나실꺼임! 여기를 본건 마치 용꿈을 꾼거하고 동급임? ㅋㅋ 농담이에요. ㅎ 아무튼 방문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미선씨의 위대한 하루 시즌 2 ^ㅡ^/


 좋은음악   플래시게임   아이폰팁  추천유틸  다이어트정보   초보제테크   꼬꼬마 육아정보                       요청하기+   즐겨찾기추가하기+ 




2011.10.26 22:36 플래시 게임/디펜스게임 by 꽃보다 미선. ^ㅡ^/









플래쉬 디펜스게임 독특한 디펜스게임 재밌어요!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한주 잘보내고 계신지요? ㅋㄷㅋㄷ 오랜만에 플래쉬게임 하나 포스팅 해볼려구요..(?) ㅎㅎ

네 맞아요. 악마의 디펜스게임입니다. -_-;;; 어쩔수 없어요..;; 재밌는걸요.. ☞☜;;;

기존 디펜스게임보다는 톡특하면서도 재미까지 있는 개념 게임이에요! 그러니 어찌 그냥 넘어가요.. -ㅁ-;;; ㅎㄷㄷ;;

어제 투표도 해서 피곤하실테니 재밌는 플래쉬게임한판 어떠세요? ^ㅡ^/ (결과가 좋네요! 저 빨갱이아님 -ㅁ-;;ㅋㅋㅋ)

☞ 게임하기

기존에 디펜스게임을 해보신 분이라면 별 어려움이 없겟지만 그래도 조금 다른 게임룰이 몇개 있어요!

뭐가 다른지는 아래 자세히 설명해 놓았으니 게임로딩중에 잠시 확인해 보시죠~?

자! 달려볼까요? GG YO!




                                           ▼ 재밌으면 아래 손가락도 쫌 눌러 볼까요? ^^  
                                       

☞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 로딩이 끝나면 가운데 플래이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 주시구요.

일단 빈 슬롯에 아무이름이나 하나등록을 해서 세이브 포인트를 만듭니다.
따로 저장할 필요는 없답니다. 알아서 PC 기준으로 저장이 되요.

슬롯을 만들고 플레이를 누르면 어느집을 공략할것인지가 나오고요.

처음에는 할머니먼저 털어요. ㅋㅋ

한번더 들어가면 세부 맵이 나옵니당.

한판깨면 다음판이 열리는 형식!

맵선택을 하면 아래 화면처럼 난이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초보라면 디폴트로 그냥 꼬!)

게임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있는 돈으로 디펜스타워를 건설하고 주인공인 토끼로 적을 물리치는데 방향키로 케릭터를 움직이구요.

왼쪽 마우스 클릭으로 무기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쨘 첫 게임 화면 이에요.
위쪽에서는 주인공 레벨과 에너지 경험치를 확인할수 있구요.
그옆으로는 남은 디펜스턴수와 나올 적들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아래 쪽 에 독으로 그 옆에 있는 디펜스건물들을 건설해 주세요!

잠겨있는 슬롯은 레벨업 할떄마다 하나씩 열린 답니다.

토끼 표지판이 꽃힌 곳에서 부터 적들이 기어나와요.
저들에 목표는 왼쪽 안쪽에 있는 깃발인데요.
우리는 그 깃발을 지키면 미션 클리어 입니다.

아래쪽 가운데에서 현재 쓰고있는 총 종류도 변경할수 있구요.

이것도 레벨업 할떄마다 잠겨 있는 무기들이 하나씩 열리게 됩니당.

또 하나 총 옆에 있는 보조 무기가 하나 있는데요.
처음에는 다이나마이트 요고 꼭 써야합니다. 안쓰면 집니다~ ㅋ

쓰는 방법은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되요. 이것때문에 한참 해맸네요 -ㅁ-;;

이 것도 마찬가지로 레벨업 하면 하나씩 열립니다.

타이밍 잘 맞쳐서 스페이스바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또 한가지 스킬은 오른쪽 아래에 보면 붉은 토끼 마크에 숫자가 적어져 있는데요.
이 숫자를 모아서 보조 스킬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에서 사용한건 에너지 채우는 스킬 입니당.

한번 쓰면 일정 시간 동안 사용하지 못하니 타이밍 잘 맞쳐서 쓰도록해요.

위 화면 처럼 깃발을 뺏기면 느낌표가 표시되고 다시 깃발을 회수하면 정상으로 돌아 옵니다.

저 깃발이 맵 밖으로 적들이 훔쳐가면 게임오버에요!

흐흐 유유히 클리어~!

각 판을 깨면 경험치가 주어지는데 이 경험치로 스킬 능력을 올릴 수 있답니다.

☞ 게임 팁

허접한 팁 몇개 드리자면 레벨업 시 주어지는 포인트로 각 능력치를 올릴수 있어요.
메인메뉴 하단에 오른쪽 탈렌트트리를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당.


또 한가지 처음 시작할떄 난이도를 조절할수 있는데 처음이라면 올리지 마세요 -ㅁ-;;
상당히 어려워 져요 -ㅁ-;;;


혹시 PC가 버벅거린다면 상단 가운데 톱니바퀴 버튼을 누르면 옵션창이 나오는데

여기서 퀄리티를 미디움으로 낮쳐주세요.


또 하나 주인공 케릭터의 에너지가 다떨어져도 게임오버가 되니 주의하시구요! ㅎㅎ



이상 꽃보다 미선 이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ㅡ^/


☞ 이전게임 2011/10/22 - [플래시 게임] - [디펜스게임] 도적왕으로 부터 보석을 지켜요! ★★★★☆

☞ 추천게임 2011/10/05 - [플래시 게임] - [플래쉬게임]스타크래프트 느낌에 디펜스 플래쉬 게임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
                                  
저작자 표시
신고



 다른 글 더보기 >   좋은음악  플래시게임 아이폰팁 추천유틸 생활의발견 초보제테크 꼬꼬마 육아정보

광고 , 욕설 다른사람이 봤을 때 불편한 댓글은 바로 차단+삭제 들어가요!! -_-+
Posted by 꽃보다미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안달레 2011.10.27 08: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 토끼 마시마로 냄새가 나는데요 ㅎㅎ
    그림체가 마음에 듭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2. 백결 2011.10.27 10: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 있는 게임에 빠져서 잠깐 업무가 마비..ㅡㅡ;;
    나중에 다시 와서 놀아야 할거 같아요..ㅎㅎㅎ

  3. smjin2 2011.10.27 11: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밌겠네요... 좋은 게임 소개해주셨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4. 솜다리™ 2011.10.27 12: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꽃보다미선님 덕분에 여러가지 게임 알게 되는듯 합니다~`

  5. 스마트 별님 2011.10.27 13: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휴 고생이 많으신 글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저녁에 해봐야징..

  6. 참교육 2011.10.27 13: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궁금한분... ? 어떻게 이런 게임을 다 하세요?
    청소년도 아니면서..? 프로신가요?

  7. Hansik's Drink 2011.10.27 15: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완전 매력적이군요~ ^^
    너무 잘 보고 갑니다~ ㅎㅎ

  8. 릿찡 2011.10.27 15: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토끼 디팬스 로군요. ㅎㅎㅎㅎ

  9. U스타일 2011.10.27 16: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10. 너돌양 2011.10.27 18: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있는 디펜스 게임 잘 보고 갑니다

  11. 마니또피부관리실 2011.10.27 21: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너무 재미있어 보이는 게임 잘보고 갑니다

  12. 디펜스하루 2011.11.04 11: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공략중입니다. 2번째 라운드까지 노멀로 진행 했구요 . 다른타워들 보다 토깽이타워 와 미사일타워 .그리고 아이스 타워를 주로 사용 했고 . 스킬은 코만도 를 주로 사용 했습니다. 뭐 스킬과 관계없이 무기나 폭탄같은것들은 각 라운드가 진행 되면서 주어 지니 굳이 안찍어도 되지만은 그래도 스킬을 찍으면 각 무기들마다 특화되는 것들이 있어서요 . 찍는것을 추천 합니다. 그리고 하시다 어렵거나 죽을것 같다는 느낌이 들때에 오른쪽하단에 있는 스킬들을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첫번째꺼는 hp올려주는거구요 2번째는 핼기 인데 중앙 지역을 돌면서 방어하는 스킬입니다. 3번째는 폭격이구요 . 그렇게 해서 6번째 까지 있는데 주로 사용 하는건 핼기로 사용 합니다. 피빼는데 최고 거든요 .. 그리고 한가지더 팁을 드리자면 @@ 타워들 설치 하실적에 주요 길목은 다 막으시구요 길한곳만 뚫으신후 지그제그 로 길을 만드셔서 타워 로만 사냥 하실수 있습니다.




☞짧은 공지☜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ㅡ^/

다시 시작 합니다!! 댓글은 정말 감사해요!!

제 블로그는 계속 운영할 것이고(죽을때 까지 ㅋ)

게시물을 삭제혹은 비공개할일은 절대 없으니

부디 바라옵건데 링크를 가져가 주세요.

부디 제 블로그를 죽이지 말아주셔요.ㅜㅁㅜ


☞음악에 버퍼링 생길떄 요령☜

1. 재생바를 제일처음으로 다시 끌어다 놓습니다.

2. F5번으로 새로고침을 한번 해 봅니다.

3. 댓글로 항의해 봅니다. ^^ㅋ




행운을 가져다 주는 포츈쿠키 ♪

최근에 받은 트랙백

최근에 달린 댓글

  • ... 대항해시대 2016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복 받을꺼에요. 2017년 대박 나시구요. 제 블로그도 자주 놀러와 주세요! 저기 위쪽에 보이는 즐겨찾기추가도 해주세요! ㅋ 항상 행복하시길 ^ㅡ^/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