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플레시게임]리니지 느낌이 나는 재미있는 플레시게임!





[플레시게임]리니지 느낌이 나는 재미있는 플레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지요? ㅎㅎ

오늘도 주말이니 재미있는 플레시게임하나 포스팅 해보습니다. ㅋㅋ

다행히(?) 디펜스 게임은 아닌데요. 리니지 비슷한 RPG 게임인데 이것도 시간잡아 먹는것이 만만치 않네요 -ㅁ-;;

그래도 일주일에 주말만큼은 즐겨야 하는거 아니겠어요? ㅎㅎ 집에서 할일 없이 심심하다면 한판 해보세요!

재밌답니다. ^ㅡ^/

☞ 게임하기

리니지를 해보신분이라면 무리 없이 진행하실수 있겠네요. 대부분이 비슷하거든요.

처음 접하시는 분이라면 어차피 게임로딩시간이 조금 걸리니 아래 게임방법을 참고해 주세요! ㅎㅎ

게임로딩시간이 조금 걸리네요. 화면이 표시 안된다면 3초만 기달려 보시길. ^ㅡ^*




                       
                     ▼ 재밌나요? 바쁘시겠지만 아래 손가락도 한번 눌러주세요. 꼭이요~*

                  
☞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끝나면 아래 화면처럼 언어 선택화면이 나오는데요.
와 한국어도 지원을 하네요. 냉큼 한국어 클릭요 ㅋㅋ


초기화면이에요. PLAY 버튼 한번 눌러주시구요.


처음이면 새게임을 만들어 주시구요.
저장된 게임이 있다면 컨티뉴를 눌러주세요.
아 저장은 PC기준으로 저장이 된답니다. 저장하는 방법은 아래에 적어 놓았답니다.


챕터1이 시작되는군요.


오 정말 한글이 나오네요. ㅋㅋ 챕터1은 게임하는 방법을 설명해주는 순서라고 보시면 됩니다.


처음시작하면 말을 시켜주는 촌장 웨인님 ㅋ 이것저것 알려주고 퀘스트도 주는데
클리어 할때마다 돈도 주니 친하게 지내보아요. ㅋ


첫번째 퀘스트는 무기 사기 입니다.
무기는 화면에 나오는 말풍선을 따라가면 상인이 나옵니다.
여기서 무기를 선택해서 내창에다 끌어다 놓으면 클리어~


챕터가 올라 갈수록 살수있는 장비도 업그레이드 된답니다.
클어다가 손에 놓으면 장착!


다시 촌장에게 가면 축하한다는 말과 돈 백원을 줍니당. =ㅁ=;; ㅎㅎ
또 다른 미션인 슬라임10마리를 잡아오라고 하는군요.
수락하고 마을 아래쪽으로 내려오면 쉽게 슬라임을 발견할수 있습니다.


이동하는 방법은 방향키를 사용하면 되구요.

칼질은 J
점프는 K 키보드 버튼 입니당.
또다른 키로는 ASDW 키를 이용해서도 이동할수 있습니다.



또 다른 퀘스트 각 장비에다 합성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 말풍선을 따라가보면 무녀가 있는데 여기서 합성이 가능합니다.


무녀설명대로 해보면 클리어~


또다른 기능 케릭터 능력치를 올리는 건데요.
아래쪽 메뉴중 CHAR에서 올릴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레벨업할떄마다 주어지구요.


또 레벨업을 하면 스킬도 올릴수 있는데요.
아래쪽 메뉴 SKILL을 누르면 화면이 나오고 스킬옆에 ▲ 버튼을 누르면 포인트 만큼 올릴수 있답니다.


그리고 아래쪽 메뉴중 INV를 클릭하면 케릭터에 장비와 아이템목록을 확인할수 있습니당.


퀘스트 메뉴에서는 현재 진행중이거나 완료했던 퀘스트 목록을 볼수있구요.


맵 메뉴를 클릭하면 게임전체 지도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마지막 메뉴 버튼에서는 잠시 정지를 시키거나 게임을 저장할수 있습니다.

☞ 게임 팁

이렇게 간단한 게임방법을 익혀나가다 보면 챕터1이 끝나게 되고 진짜 미션이 시작됩니다.


친철한 챕터2 설명


틈틈히 마을 가운데 있는 마법진에서 저장을 해주시구요.


챕터2는 마을에보면 마을주민중 머리위에 물음표가 떠있는 주민을 중심으로 펼쳐집니다.


간단한 팁 또 한가지 드리자면 아이템 창에서 단축키로 사용할 아이템을 끌어다가 아래쪽 에너지 옆 칸에
배치해두면 단축키 1,2,3 번으로 사용할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아요.


만약 전투중 사망하게 된다면 걱정하지마세요.


마을에서 새로시작 한답니다.
단! 경험치와 일부 돈을 잃게되니 주의하시구요.


또 레벨이 오르다보면 스킬중에서도 오른쪽에 있는 스킬을 올릴수 있는데
매우 유용하답니다. 꼭 올리세요.



이상 꽃보다 미선 이었습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추천게임 2011/10/15 - [플래시 게임] - [플래쉬게임추천]가슴시린 사랑이야기 플래쉬 게임[퍼즐]

☞ 이전게임 2011/10/26 - [플래시 게임] - 플래쉬 디펜스게임 독특한 디펜스게임 재밌어요!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는건 아니죠? ㅎㅎ 앤간하면 눌러주세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