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플래쉬게임]단순한 게임을 좋아한다면 해볼만한 플레시게임!





[플래쉬게임]단순한 게임을 좋아한다면 해볼만한 플레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이제 수요일이네요. ㅎㄷㄷㄷ;; 평일엔 도대체 왜 시간이 안가는지 원인파악이 안되고 있습니다. -ㅁ-;;;

무료한 수요일 플래쉬 게임한판 어떠신지요? ㅋㅋ

이보다 더 단순한 게임은 아직까지 저는 찾아보지 못했는데요.

게임이 어렵다는 핑계가 안통하는 단순무식 플래쉬 게임입니다. ㅎㅎㅎ

남은 한주도 마무리 잘하세요 ^^

☞ 게임하기

게임로딩이 끝나고 시작해 주세요! 3초정도 걸릴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보시길 ^^

정말 단순해서 어떻게 설명을 해야할지도 난감한 게임인데요. 그래도 모르시겠다면 아래 친철한 설명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렛츠 꼬 ^ㅡ^/



                                            ▼ 재밌으면 아래 손가락도 쫌 눌러 볼까요? ^^  
                                     

☞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끝나면 PLAY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다른 플래쉬게임과 마찬가지로 첫판을 깨면 다음판이 열리는 형식이고
저장은 PC기준으로 자동으로 되니 굳이 신경안쓰셔도 되겠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귀여운(?) 좀비가 관에서 튀어나와요 ㅋㅋ
저 좀비를 지상까지 올려보내는게 게임 룰입니다. ㅎㅎ


방향키 좌우로 움직일수 있구요.


방향키 ↓ 버튼을 누르면 속도를 늦출수 있습니다.


그리고 ↑ 버튼을 누르면 속도를 올릴수 있어요.


올라가는 도중에 뼈다귀들을 먹으면 점수가 올라갑니다. ㅎ
어디 쓸데가 있는것은 아니에요. 그냥점수임 ㅎㄷㄷ -ㅁ-;;


중간에 또 관이 나오는데 저관을 통과 하면 저곳이 세이브 포인트가 된답니다.
죽으면 다시 저곳에서 시작함.


와 드디어 지상이에요.
ㅋㅋ 그럼 끝나는 게임 -ㅁ-;;; 어때요? 정말 단순하죠. ㅎㅎ


추가적으로 뭐가 있는것도 아니고 그냥 계속 올라가면 끝나요 -ㅁ-;;
그런데 판이 지나갈수록 점점 어려워지네요. -_-;; 이단순한게임이..!

☞ 게임 팁

화면은 계속해서 올라가기 때문에 장애물에 걸려 더이상 나아가지 못한다면 죽게되는데요.
엄청난 장애물들이 쌓여있을땐 가는 도중에 나타나는 돌을 이용해서 돌을 까부셔야해요.


가는길에 나타나는 벌레들도 피해주시구요.
가시밭이 나올때는 ↓키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속도를 늦쳐요.


아..어거지 팁이네요. -ㅁ-;;
워낙 단순해서 팁따위 사실 필요 없는게임인데 ☞☜;; ... ^^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이기는 하루 되세요. ^ㅡ^/


☞ 추천게임 2011/10/26 - [플래시 게임] - 플래쉬 디펜스게임 독특한 디펜스게임 재밌어요!

☞ 이전게임 2011/10/29 - [플래시 게임] - [플레시게임]리니지 느낌이 나는 재미있는 플레시게임!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