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박지윤 beep 반복/자동재생 ♪

박지윤 beep 반복/자동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ㅡ^/

아직은 더디지만 하루에 한번씩은 꼭 좋은노래를 찾아서 소개해 드릴려고해요~*

물론 추천해주신곡들도 소개해 드려야겠죠~? ㅎㅎ (처음부터 욕심내지 않고 천천히 시작해 보도록 할께요~* >_<!)

오늘은 제 추천곡인데요!! >_<!! 최근에 이노래에 완전히 빠져서 하루종일 이곡만 듣고 있는거 같네요~* ㅎ

얼마전에 발표된 박지윤의 싱글앨범 Inner Space에 수록된 Beep 라는 곡인데요~*

듣자마자 느낌이 바로 오는거 있져~? 박지윤의 전성기가 다시 시작될꺼 같은 느낌까지 드네요. ^^;;

새로발표된 싱글앨범의 타이틀곡인 Beep! 중독성 짙은 멜로디와 재미난 가사에 푹 빠져보아요~* 강츄!!

뮤직비디오 속 깜짝 까메오들도 잘 찾아보세요~* >_<!

공식 뮤직비디오~*

 

 화질이 구리다고 오해하시면 아니되요~* ^^; 일부러 그렇게 만든거 같네요~* 묘한느낌이 나름 괜찮네요. ^^





모바일이신분은 요기로!!

뮤직비디오 보러가기!


가사 ♪






보고 말았어 그
나의 sensor 울고
왜 이렇게 끌리냐고
나를 바라봤고
내 사람이 됐고
나의 sensor 좋아 울고 ♪






Beep Beep Beep Beep Beep
틀린 적 없는 나의 예감은 이렇게나 큰 선물을 하지
그 누구와도 바꿀 수 없는 Oh Sexy my Love
Vow Vow Vow Vow Vow
단 한 사람만 바라보겠어
단 한 남자의 여자 되겠어
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Baby Oh my Love ♪





이상했어 요즘
달라졌어 그즈음
다른 Beep이 생긴 듯해 어쩜
어떻게 내게 Beep Beep
너무 나쁜 Beep Beep
용서할 수 없는 Beep Beep
뭐라고 What ♪





Beep Beep Beep Beep Beep
틀린 적 없는 나의 예감은 이렇게나 큰
Shock Shock Shock Shock Shock
그 누구와도 바꿀 수 없던 Oh Sexy my Love
Vow Vow Vow Vow Vow ♪






단 한 사람을 잊어야겠어
단 한 남자를 지워야겠어
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던 Baby Oh my ♪





Beep Beep Beep Beep Beep
틀린 적 없는 나의 예감은 이렇게나 큰
Shock Shock Shock Shock Shock ♪






그 누구와도 바꿀 수 없던 Oh Sexy my Love
Vow Vow Vow Vow Vow
단 한 사람을 잊어야겠어
단 한 남자를 지워야겠어
그 누구에게 오늘 밤 넌 또 또
Baby oh my Baby oh my Baby oh my Love ♪






앨범정보 & 사진모음 ♪





Inner Space

아티스트 : 박지윤
앨범종류 : 싱글  Album Event
장르 : 팝
스타일 : 댄스 팝 (Dance Pop)
발매일 : 2014.02.17



박지윤~*

출생 : 1982년 1월 3일
가수, 탤런트
별자리 : 염소자리
띠 : 개띠
소속사 : 미스틱89
데뷔 : 1994년 CF '해태제과'




어떻게 하면 나이가 들수록 예뻐질수 있는걸까요~? ㅠ_ㅠ




여전히 아름다운 그녀 박지윤~* ^^

추천곡 ♪




[좋은 음악 ♪] - 겨울왕국 Let it go 자동/반복재생 ♪
[좋은 음악 ♪] - 엑소 첫눈 듣기/자동/반복재생 ♪
[좋은 음악 ♪] - 용준형 flower 반복듣기/뮤비 ♪
[좋은 음악 ♪] - 현아 i like 자동재생 ♪


댓글은 언제나 환영이에요!!! >_<!!

내일도 기대해 주시구요!!!

오늘도 항상 행복한 하루 되셔요!! 꼭이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