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김수현 너의집앞 듣기/자동재생 ♪

김수현 너의집앞 듣기/자동재생 ♪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ㅡ^/

드디어 드디어!! 별에서온그대가 방영되는 날이네요! >_<!!

이제 내일이면 마지막회라서 아쉽기도 하지만 너무너무 결말이 궁금해서 빨리빨리 보고싶어 죽겠네요. ㅠ_ㅠ

막상 끝나면 더 아쉽겠지만 도무지 결말이 예상이 안되서 ㅎㅎㅎㅎㅎ

그래서 오늘 추천곡은 김수현이 직접 참여한 OST 너의집앞 으로 추천드려볼께요~*

태양님이 추천해주신곡이기도 하구요. ^^

그러고 보면 김수현은 정말 노래도 잘하는거 같아요. ㅎㅎ 해품달에서도 직접 OST를 부르더니 이번에도.. ^^

곡 분위기는 슬픈이별노래지만 엔딩은 해피엔딩이겠져~? >_<!!

드라마 하기 전까지 쭈욱 들어보아요~* 강츄! >_<!



별그대 너의집앞 유튜브 듣기 링크 ♪ 





 




아쉽게도 뮤직비디오는 아직 제작되지 않았네요. ㅜ_ㅠ 대신 위 링크로 대신합니당~* ^ㅡ^/





스맛폰으로 오셨으면 이쪽으로요~*

바로가요


가사 ♪


네 향기가 가득한
너의 집 앞에 오면
한참 동안 망설이다
처음 손 잡았던
그날의 설레임 여전한데 ♪









혹시 너를 볼 수 있을까
웃으며 인사 할 수 있을까
바보 같은 기댈하며
뒤돌아 서는데
저 멀리서 네 모습 보인다 ♪








곱게 빗어 넘긴 머리도
수줍게 웃던 그 미소도
그대론데 예전모습 그대론데
지금 네 옆에는 내가 아닌 다른 사람 ♪








혹시 네가 나를 볼까봐
저 골목 사이로 나를 숨기고
바보처럼 눈물이나 뒤돌아 서는데
저 멀리서 네가 날 부른다 ♪







곱게 빗어 넘긴 머리도
수줍게 웃던 그 미소도
그대론데 예전모습 그대론데
지금 네 옆에는 이젠 내가 아닌 다른 사람 ♪






나 없이도 웃고 있는 네 모습이
행복해 보여서 너무나 예뻐서 ♪







앨범정보 & 사진모음 ♪



별에서 온 그대 (SBS 수목드라마) OST

아티스트 : 김수현
앨범종류 : OST
장르 : OST
스타일 : TV 드라마
발매일 : 2014.02.26




영화 도둑들 때 부터 두사람의 커플연기를 보고싶었는뎅 이번 별그대에서 소원 풀었네여 >_<!

 




 




이번주면 정말 마지막인데 ... 해피엔딩이겠죠....? ^^





김수현덕분에 요 몇달 행복했네요... ^^



이번 별그대 캐스팅 정말 좋았네요. ^ㅡ^/

추천곡 ♪





[좋은 음악 ♪] - 에이핑크 good morning baby 뮤비/반복듣기 ♪
[좋은 음악 ♪] - 소녀시대 mrmr 자동/반복재생 ♪
[좋은 음악 ♪] - 소유 정기고 썸 듣기/반복재생 ♪
[좋은 음악 ♪] - 걸스데이 something 안무버전 뮤비 반복/듣기/재생 ♪


내일이면 정말 마지막인 별그대~*

후속 드라마는 유천군과 박하선이 주연으로 등장하는 쓰리 데이즈네요~*

별그대가 해피엔딩으로 끝나면 이어서 볼려구요. ㅋㅋㅋㅋㅋ

결말 안좋으면 다른채널로 넘어갈꺼임! -ㅁ-;;





항상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오늘은 함께 별그대 본방사수 하기로 해요! 꼭이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