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포미닛 오늘뭐해 반복/자동재생 ♪

포미닛 오늘뭐해 반복/자동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ㅡ^/

오늘도 역시 신나는곡으로 추천드릴까하는데요~* (조금 많이 늦은감이 드네요. ㅠ_ㅠ)

바로 포미닛의 오늘뭐해? >_<!! 진작에 추천드렸어야 했는데 조금 늦었어요. OTL

그래도 빼놓지 않고 추천! 추천! ㅎㅎ 이번에도 역시 용감한 형제가 작사/작곡을 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이전에 발표되었던 곡들과 조금 비슷한 느낌이 나는것도 있지만 그럼에도 포미닛이기에~* >_<!!

작년에 발표되었던 이름이 뭐예요? 못지 않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네요. ㅎㅎ

오늘 뭐해도 작업(?)곡으로 활용해도 될듯. ^^; 오늘저녁엔 포미닛표 신나는 곡으로 기분전환해 보아요~*

파티분위기 물씬나는 뮤비도 역시 좋아요! 보는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날라가는듯~* 강츄강츄!! ^ㅡ^/

공식뮤직비디오~*

노래만 듣고 있었는데 안무도 정말 대박이었네요~* 역시 포미닛!! ^ㅡ^/





스마트폰이신분들은 이쪽에서 확인하세요!!

바로가기



가사~*






Yeah It's 4MINUTE and Brave sound, Let go

A-ha a-ha ah ah a-ha
A-ha a-ha

오늘 뭐해 (4MINUTE)
이따 뭐해 (Ha) 주말에 뭐해 (Let's go)
랄랄라 랄랄라 ♪








오늘 뭐해 (4MINUTE)
이따 뭐해 (Ha) 주말에 뭐해 (Let's go)
우리 만날래 (Come on)

학교 끝나고 갈 곳 없나요
집안일 끝내 놓고 할 일 없나요
회사 끝나고 방황을 하나요
지겹고 지루한 일상이 너무 싫어요 ♪







할 일 다 해 놓고도 할 일 없어
할 일 없나 찾는 사람
재미없는 TV 켜 놓고 리액션 따라 웃는 사람
다 들어와 이리 들어와 오늘만큼은 나와 놀아 봐
다 들어 봐 일단 들어 봐 오늘 뭐해 다 들어 봐

꾸미려 하지 마 즐기며 살아
세상은 밝아
사랑을 하면서 신나게 놀아 이따 전화할게요 ♪







오늘 뭐해 이따 뭐해
주말에 뭐해
랄랄라 랄랄라

오늘 뭐해 이따 뭐해
주말에 뭐해
우리 만날래 ♪






영화 보고 밥도 먹고 남자도 만나고
아메리카노 한잔 수다 떨래
밤새도록 미치는 거야 오늘 밤 다 같이 Party tonight

뭘 그리 걱정해 모두 다 잘 될 거야 (모두 다 잘 될 거야)
얼굴 좀 피고서 환하게 웃어 봐

I love that
Show me the lol face
묵은 때처럼 스트레스에 찌든
일상에서 벗어나 4분간 전방에 웃음 발사
먼 산 보며 멍 때리던 사람 생활에 지쳐 축 처진 사람
이리로 다 모여라 We gon' rock it kill it
That's how we do it ♪






꾸미려 하지 마 즐기며 살아
세상은 밝아
사랑을 하면서
신나게 놀아 이따 전화할게요

오늘 뭐해 이따 뭐해
주말에 뭐해
랄랄라 랄랄라

오늘 뭐해 이따 뭐해
주말에 뭐해
우리 만날래 ♪






영화 보고 밥도 먹고 남자도 만나고
아메리카노 한잔 수다 떨래
밤새도록 미치는 거야 오늘 밤 다 같이 Party tonight

A-ha a-ha ah ah a-ha
A-ha a-ha, Come on, Let's party yo

A-ha a-ha ah ah a-ha
A-ha a-ha 1, 2, 3 Go ♪






오늘 뭐해 (4MINUTE)
이따 뭐해 (Ha) 주말에 뭐해 (Let's go)
랄랄라 랄랄라

오늘 뭐해 (4MINUTE)
이따 뭐해(Ha) 주말에 뭐해 (Let's go)
우리 만날래
오늘 뭐해 ♪










앨범정보 & 곡 정보~*



4Minute World
아티스트 : 포미닛
앨범종류 : EP(미니앨범)
장르 : 팝
스타일 : 댄스 팝 (Dance Pop)
발매일 : 2014.03.17



포미닛 오늘 뭐해
작사 : 용감한 형제
작곡 : 용감한 형제 , 코끼리왕국


미선씨 추천곡~*




[좋은 음악 ♪] - 2ne1 happy 반복/자동재생 ♪
[좋은 음악 ♪] - aoa 짧은치마 자동재생 ♪
[좋은 음악 ♪] - 에이핑크 미스터추 반복/자동재생 ♪
[좋은 음악 ♪] - 크레용팝 어이 반복/듣기/자동재생 ♪


ㅎㅎ 이번에도 반응 좋은듯 하네요. ^^

발표된지 보름이 지났지만 여전히 각종 차트를 휩쓸고 있구요.

오늘 방송된 엠넷에서도 당당히 1위!!! >_<!!

이제 4월이니까 여름에도 또 좋은 신곡 기대해 봐도 되겠져~? ㅎㅎㅎㅎ

부디 더 좋은 신곡 발표해 주길 바라며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ㅡ^/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