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플래시게임]귀엽고 단순한 재밌는 플래쉬게임!





 
[플래시게임]귀엽고 단순한 재밌는 플래쉬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으ㅏ흐ㅏ흐ㅏ흐ㅏ흐ㅏ -ㅁ-;;

답답한(?) 평일에는 역시 아무 생각없이 할수 있는 단순한 게임이 최고인듯 합니다. -ㅁ-;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귀여운 플래시게임 입니다. ㅎㅎ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심심할땐 플래시게임 한판 하세요. ^^

☞ 게임하기!

그냥 하다보면 저절로 게임방법 따위는 알게되는 단순한 플래시 게임이에요. ㅋ

혹시 그래도 모르신다면 아래 게임방법을 참고하세요!

그럼 렛츠우 꼬우! ^^



                                          ▼ 재밌으면 아래 손가락도 쫌 눌러 볼까요? ^^  
                                  

☞ 간단한 게임방법!

간단한 게임이라 그런지 로딩시간도 얼마 안걸리네요. ㅎㅎ


로딩이 끝나면 플레이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요.


역시 요즘 트렌드는 아래화면 처럼 순서대로 깨는건가 봄. -ㅁ-;;
첫판을 깨면 다음판이 열리고 다음에 다시 왔을때는 마지막 판부터 다시 할수 있어요.
저장은 PC기준으로 자동으로 된답니다.


미션을 선택하면 시작하기 전에 간단한 팁을 알려주는데요.
간단한(?)영어로 되어있으니 대충 뭔말인지 알아먹을꺼에요. -ㅁ-;;


미션 클리어 조건은 왼쪽 화면 아래에 있는 별딱지 수만큼 별을 모으면 되요.


각종 기구들을 이용해서 열씸히 별딱지를 모아요.
아래 포탄같이 생긴거는 거기 들어가서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날아갑니당. ㅋㅋ


자동차의 경우 힘조절에 실패하면 저처럼 전복(?)될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ㅋㅋ


별딱지를 다 모으면 자동으로 끝나는건 아니구요.
아래화면 처럼 각 미션마다 동그란 골인지점이 있어요.
거기까지 도착하면 정말 끝납니당.


아래 동근 아이콘들이 뭉친곳에 도착하면 미션 클리어 ~


어떄요? 설명이 무색할만큼 단순한 게임이지만 은근히 어려운데요? 어랏? -ㅁ-;;

 


☞ 게임 팁

사실 팁이랄것도 없지만 그래도 팁이니까요. ☞☜;; 그냥 그런가보다 해주세요. ㅎㅎ


맵이 너무 커서 전체화면이 안보일떈 쉬프트키를 누르면 전체화면을 볼수 있답니다.


그리고 6번째 판에서는 자동차를 뒤로 움직여야 미션 클리어가 가능한데요.
방향키 ↑ 전진 방향키 ↓ 후진 이었습니다. 이것때문에 해멧다는..-ㅁ-;;


힘조절 잘해야 해요. 전복됩니다. -ㅁ-;;;; 이럴땐 왼쪽 아래 회전버튼 눌러서 재도전! ㅎ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ㅜ_ㅜ 

행복한 주말 되세요. ^ㅡ^/


☞ 추천게임 2011/09/07 - [플래시게임]플래시게임 기발한 비행기 전투 게임

☞ 추천게임 2011/08/20 - [플래시 게임]로봇 디펜스 플래시 게임 ★★★★☆ 몬깨갰어요 ㅜㅜ

☞ 이전게임 2011/11/02 - [플래쉬게임]단순한 게임을 좋아한다면 해볼만한 플레시게임!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