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임정희 시간에 기대어 반복재생 ♪

임정희 시간에 기대어 반복재생 ♪



앗 댜댜님이 추천해 주셨네요. 임정희의 시간에 기대어!! ㅎㅎ

듣고 있으니까 메디컬 탑팀 생각나네요. ^^

드라마도 참 괜찮았는데 그 때 타이밍이 쫌 안좋아서 시청률은 저조했지만 참 재밌게 봤었네요. ㅎㅎ

임정희 참 노래 잘하는데 요즘은 머하나 모르겠네요~* ㅠ_ㅠ

유튜브 뮤직비디오 ♪

재생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추천곡은 댓글 달아주셔요. ^ㅡ^/






가사 ♪


아마 다시 오지 못할 그 시간이
하루라면 놓아줄 텐데
차마 건내주지 못한 그 한 마디
위로라도 할 수 있다면
괜찮아질 거야 이제 난 ♪






여기 네가 있던 곳에 기억 속에
웃고 있는 너를 그리고
난 그때 그날처럼 외로워진
니 어깨를 헤아려주고
괜찮아질 거야 이제 넌 ♪






가만히 기대어 잠들면 살며시
다가와 날 안아줄 텐데
스쳐가 멀어진 그곳에 내 눈물
닿으면 다신 안 울 텐데
You`re my love ♪





멀리 네가 있는 곳에 갈 수 없어
내 눈물로 너를 그리고
난 그때 그날처럼 야위어진
니 얼굴을 헤아려주고
괜찮아질 거야 이제 넌 ♪






가만히 기대어 잠들면 살며시
다가와 날 안아줄 텐데
스쳐가 멀어진 그곳에 내 눈물
닿으면 다신 안 울 텐데  ♪





괜찮아질 거야 시간에 기대어
널 기다릴 테니
여기 니가 머물던 곳에
내가 기다릴게 언제까지라도
You`re my love ♪







추천곡 ♪


[좋은 음악 ♪] - 박정현 그다음해 자동듣기 ♪
[좋은 음악 ♪] - 빅스 태어나줘서고마워 자동재생 ♪
[좋은 음악 ♪] - 박효신 야생화 반복재생 ♪
[좋은 음악 ♪] - 서영은 힘겨워 하는 아이들을 위하여 자동재생 ♪


좋은노래 있으면 언제든 댓글로 추천해 주셔요!! 꼭! 꼭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