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god 미운오리새끼 자동/반복재생 ♪

god 미운오리새끼 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에요~* ^ㅡ^/

황금연휴의 휴유증이 쉽게 안없어지네요... 그래도 내일은 불금!!!!!! ^ㅡㅡㅡㅡㅡㅡ^/

미리 추천 & 신청해주신곡들 마구마구 소개해 드릴까해요!!

우선 제가 진심으로 좋아하는 그룹의 컴백소식을 전해드리며 시작해 볼꼐요!!

God!!! 완전체로 컴백!!! ㅜ_ㅠ 아 정말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ㅠ_ㅜ

게다가 수익금 전액은 세월호 희생자들을 위해 사용한다고 하니 감동두배네요!! ㅜ_ㅠ

우선 타이틀곡 미운오리새끼 무조건 추천이요~*


공식 유튜브 뮤직비디오 ♪

재생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추천곡은 댓글 달아주셔요. ^ㅡ^/






가사 ♪


새벽 한 시 길을 걷는다
저 강가에 오리 한 마리
왜 내 모습 같은지 ♪







시린 바람이 부는 강가에
아주 작은 오리 한 마리가
길 잃은 것처럼
어디를 또 도망가듯이
뒤뚱뒤뚱 아무 소리 없이 ♪






안녕 작은 오리야
제발 부탁이야
내 앞에서 울진 말아줘
하늘만 보다가
너 있는 연못을 보니까
비틀비틀 넘어질 듯이 ♪






날지 못하는 너를 보며
(자꾸만 내가 보여서)
혼자서 우는 너를 보며
(왼쪽가슴이 아려와 자꾸) ♪






저 강물에 비친 내 모습 같아서
미운오리새끼 마냥 이렇게 난 혼자
울고 있어 ♪






옛날에 미운오리새끼 이야기 듣고
나 엄청 울었었지
겉모습이 다르다는 이유로
언제나 너는 혼자였지
근데 지금 내가 그래
그녀가 이젠 날 떠나간대
나 어떡하라고 날 버려두고
그렇게 잘 가 내 가슴이 아파 ♪






미치겠다 살아갈 수가 있을까
미치겠다 내가 살 수나 있을까
이 고인 물에 비친 지금
내 모습 너무 서러워
더 보기 싫어
내가 백조로 변한다 해도 소용없어
집어치워 네가 없으니까 ♪






괜찮을 거야 저 해는 다시 뜰 거야
괜찮을 거야 너도 곧 하늘을 날 거야
난 미운 오리 같은지
왜 이리 너와 같은지
아픈 상처 뭐가 이리 너무 깊은지 ♪






이별이 아직 서툴러
(널 볼 때 마다 서러워)
내일이 너무 두려워
(그녀가 자꾸 보여서)
비틀비틀 넘어질 듯이 ♪





날지 못하는 너를 보며
(자꾸만 내가 보여서)
혼자서 우는 너를 보며
(왼쪽 가슴이 아려와 자꾸) ♪






저 강물에 비친 내 모습 같아서
미운오리새끼 마냥 이렇게 난 혼자
울고 있어 ♪






시간이 지나 다시 너를 만나면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고
나 떠나가지 못해서
그냥 살아가다가
그냥 살아가다가 ♪





자꾸만 내가 보여서
(널 보면 내가 보여서..보여서..보여서..)
왼쪽가슴이 아려와 자꾸 (너무 아파 와)
저 강물에 비친 내 모습 같아서
미운오리새끼 마냥 이렇게 난 혼자
울고 있어 ♪




추천곡 ♪


[좋은 음악 ♪] - 임정희 시간에 기대어 반복재생 ♪
[좋은 음악 ♪] - 박정현 그다음해 자동듣기 ♪
[좋은 음악 ♪] - 빅스 태어나줘서고마워 자동재생 ♪
[좋은 음악 ♪] - 박효신 야생화 반복재생 ♪


와 .... 정말 최고네요!!

특이한건 이번 타이틀곡은 박진영의 곡이 아니라는점!!! ^^

아쉽게도 곡이 이곡 하나뿐이네요. 혹!!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