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백지영 불꽃 자동/반복재생 ♪

백지영 불꽃 자동/반복재생 ♪




또또 꽃보다 미선이에요~* ^ㅡ^/

이번에도 제 추천곡!! 잠시 쉬어가는 의미로 이번엔 발라드!!! >_<!!

오랜만에 신곡으로 돌아온 백지영의 신곡인데요!!

지금 개봉중인 영화 역린의 OST 곡인 불꽃이라는 곡이랍니다!!

한때 히트친 OST는 거의 백지영이 부른곡이었는데 ㅎㅎ 이번에도 대박느낌이~?

잔잔하면서도 쉬면서 듣기 좋은듯 하네요. 추천! ^^


공식뮤직비디오 ♪

재생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추천곡은 댓글 달아주셔요. ^ㅡ^/






가사 ♪



가을 바람이
불어오면
그리움
실어 보내고
붉게 물든
태양 비추면
따스했던
그 날
되새기네 ♪






차가운
비가 내리면
내 눈물
감춰주고
하늘의
구름은
다 걷혀도
깊게 박힌 상처는
걷히질 않네 ♪






그대가
떠나버린
자리에
그 추억 속에
나는 묻히는가
이별이
찾아온
그 길목에
모두 잊혀지는가
꺼져버린
불꽃처럼 ♪





아름답던
기억들 속엔
그대는
곁에 있었고
어두웠던
내 마음속을
그 미소로
늘 물들였네 ♪






차가운
비가 내리면
내 눈물
감춰주고
하늘의
구름은
다 걷혀도
깊게 박힌
상처는
걷히질 않네 ♪






그대가
떠나버린 자리에
그 추억 속에
나는 묻히는가
이별이
찾아온
그 길목에
모두
잊혀지는가
꺼져버린
불꽃처럼 ♪





기억 속에서
사라지면
그땐 나를
용서 할 수
있을까 ♪






그대가
떠나버린
자리에 ♪





그 추억 속에
나는 묻히는가
이별이 찾아온
그 길목에 ♪






모두
잊혀지는가
꺼져버린
불꽃처럼 ♪




추천곡 ♪


[좋은 음악 ♪] - 블락비 잭팟 반복재생 ♪
[좋은 음악 ♪] - 박효신 야생화 반복재생 ♪
[좋은 음악 ♪] - 2ne1 컴백홈 안무버전 반복재생 ♪
[좋은 음악 ♪] - 비투비 뛰뛰빵빵 자동재생 ♪


역린 예고편은 정말 대박이던데.. ㅎㅎ

이번주에 꼭 보도록 해야겠어요. ㅎㅎ

만추도 정말 괜찮았었는데 >_<!!

현빈 보러 가야죵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