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유승우 나 말고 모두 다 듣기/자동/반복재생 ♪

유승우 나 말고 모두 다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ㅡ^/

요 몇일 안좋은 소식들만 있어서 이래저래 괜히 블로그만 쉬게되었네요. ㅜ_ㅠ

다시 정신차리고 !! 오늘은 기분전화도 해볼겸 상큼한 곡으로 추천드려볼께요. >_<!!

얼마전 첫번째 정규앨범으로 컴백한 유승우군의 나 말고 모두다 라는 곡입니다~* ^ㅡ^/

슈스케 보셨다면 여전히 기억하고 계시지요~? ㅎㅎ 슈스케4에서 석봉이를 히트시켰던 귀여운 승우군이요. ㅎㅎ

모든곡에 직접 유승우군이 참여한 이번앨범의 타이틀곡인 나 말고 모두다는 작사/작곡모두 승우군이 참여한곡이구요!!

제목 그대로 나빼고 모두 다 연애중인거 같다는 승우군의 귀여운 속마음을 표현한 곡인데요~*

승우군의 풋풋한 느낌 그대로 전해져 오는거 같네요. ^^ 귀여운 앙탈이랄까요!? ㅎㅎㅎㅎㅎ

이번에도 누나들 마음 다 녹이게 생겼네요..>_<!! 오늘은 이곡으로 추천드려볼께요!! ^^

기분좋게 마무리 하시길~*

CJENMMUSIC Official 공식 뮤직비디오 ♪

재생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추천곡은 댓글 달아주셔요. ^ㅡ^/



유승우 나 말고 모두 다 사진모음 ♪


 



여전히 승우군의 미소는 아름답네요. >_<!!




이제 분위기도 제법 잡아보공 >_<!!


 



그치만 여전히 귀엽기만한 유승우군!! ^^




유승우 나 말고 모두 다 가사 ♪



나 말고 모두 다 사랑을 해요
남의 눈은 신경쓰질 않죠
진실된 어여쁜 만남이죠
그런 꾸밈없는 사랑을 ♪





나 말고 모두 다 아름다워요
완연한 미소가 아름답죠
정말로 부러운 일이네요
그런 미소짓는 사랑을 ♪







이제는 라랄라랄라 올 때가 됐는데
오늘도 라랄라랄라 노래만 부르네 ♪






나 말고 모두 다 사랑을 해요
옆 동네 꼬마도 사랑을 하죠
처량한 백수형도 사랑해요
그런 꾸밈없는 사랑을 ♪






이제는 라랄라랄라 올 때가 됐는데
오늘도 라랄라랄라 노래만 부르네 ♪









우리는 모두 다 사랑을 해요
사랑의 방향이 다를 뿐이죠
진실된 마음은 늘 아름답죠
그런 꾸밈 없는 사랑을
그런 미소짓는 사랑을
그런 아름다운 사랑을 해요 ♪








whoo yeah ♪








나 말고 모두 다 나 말고 모두 다
나 말고 모두 다 사랑을 해요
나 말고 모두 다 나 말고 모두 다
나 말고 모두 다 사랑을 해요 ♪







나 말고 모두 다 나 말고 모두 다
나 말고 모두 다 사랑을 해요
나 말고 모두 다 나 말고 모두 다
나 말고 모두 다 사랑을 해요 ♪








나 말고 모두 다 나 말고 모두 다
나 말고 모두 다
나 말고 모두 다 나 말고 모두 다
나 말고 모두 다 ♪







유승우 나 말고 모두 다 앨범정보 & 곡 정보 ♪



아티스트 : 유승우
앨범종류 : 정규
장르 : 팝
스타일 : 발라드 (Ballad) , 포크 팝 (Folk Pop)
발매일 : 2014.09.04

유승우 | 나 말고 모두 다
작사 : 유승우
작곡 : 유승우
편곡 : Mad House


유승우는 뉴규~? 좀 더 알아보아요. ^ㅡ^/ ♪




유승우 가수
출생 : 1997년 2월 26일 (충청남도 천안)
소속사 : UK뮤직
학력 : 서울실용음악학교
데뷔 : 2013년 미니 앨범 [첫 번째 소풍]
사이트 : 트위터 놀러가기 :D


오늘 방송된 엠카무대를 시작으로 유승우군의 첫 정규앨범의 활동이 시작되었습니다!! >_<!!

타이틀곡뿐아니라 모든곡이 좋은데요~*

음악소년이라는 칭호가 아깝지않을만큼 한곡한곡이 모두 괜찮네요. ^^

첫 정규앨범부터 이정도면~ ㅎㅎㅎ >_<!!

이번엔 음악방송뿐아니라 예능에서도 좀 봤으면 좋겠네요. ㅎㅎ

항상 행복한 하루되시구요~*

이상 꽃보다미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