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나인뮤지스 기억해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나인뮤지스 기억해 듣기/자동재생/반복재생 ♪

 

 

2년만에 돌아온 나인뮤지스 이제는 4명뿐인 나인뮤지스이지만 여전히 독특한 매력은 살아있는데요. 기존 8인체제였지만 7년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이제는 4명만 남게된것인데요. 그래도 팀이 완전히 없어지지 않아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팀원의 절반이나 나가게 되서 여러모로 힘들었을텐데 어렵게 컴배한 만큼 꼭 이겨내고 올 여름 걸그룹 대전에서도 이겨냈으면 좋겠네요. ^^

 

어쨌든 이번에 발표한 신곡 기억해! 2년만에 발표하는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기억해는 나인뮤지스 특유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나인뮤지스만의 시원한 걸크러쉬를 듬뿍 느낄수있는 곡이랍니다. 가뜩이나 날도 더운데 오늘 하루는 기억해와 함께하시죠! >_<!

 

공식채널 뮤비 ♪

 

 

 
 

앞으로의 활동은?

 

 

어제였죠! 네이버 V앱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무사히 마친 나인뮤지스! 후속활동이 기대되는데요. 공중파 음악방송은 물론 예능에서의 활동도 기대해봐도 좋을듯 합니다! 정말정말 오랜만에 돌아온 만큼 이번 신곡은 꼭 롱런해서 걸그룹 7년차 징크스를 이겨내고 오랬동안 봤으면 좋겠습니다. 내친김에 1위까지? >_<!

 

 

4명이지만 괜찮아요! 힘내라! >_<!

 

 

여전히 아름가운 경리~* 아는형님에서도 재밌었는데...ㅎㅎㅎ

 

 

 

 

 

 

 

 

앞으로는 볼 수 없는 8인체제네요... 어떻게 안되려나요? 다시 활동하고 싶어하는 멤버도 있다고 하던데....주르륵 ㅜ_ㅜ 아무튼 대박나길!!!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