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플레시게임]효과음이 매력적인 카우보이 플래쉬게임!





[플레시게임]효과음이 매력적인 카우보이 플래쉬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이제 수요일이군요. 흠.. 수요일. 대략 3일정도만 버티면 되겠군요. ㅎㅎ

쉬어가는 수요일 플래쉬게임 한판 어떠세요?

배경음하고 효과음이 매력적인 카오보이 플래쉬게임! ㅋㅋ

이 게임도 정말 간단한 게임이랍니다.

시간 나실떄 한번 해보아요!

게임하기

사용방법이고 팁이고 필요 없을 만큼 간단하고 난이도 낮은 게임이랍니다.

혹시라도 게임방법을 모르겠으면 아래 게임방법을 참고해 주세요. ㅎㅎ

그럼 렛추꼬! ^ㅡ^/  게임로딩시간이 걸릴수도 있어요! 3초만 인내해주세요. ㅋㅋ


                               
                                     ▼ 재미있으면 아래 손가락도 한번 눌러주시고요. ^^

                                    
간단한 게임방법

뭐 그럴리야 없겠지만 혹시라도 게임방법이 궁금하시다면 ^^;
아래 잠시만 보시면 금방 이해 하실꺼에요.


일단 게임로딩이 끝나면 플래이 버튼을 눌러서 게임 시작을 해주시고요.


주인공인 카우보이 할아버지에요. ㅎ 로딩이 또 금방 끝나면 이제 게임이 시작됩니다.
아래 시작화면이에요.


첫 화면 상단에 게임방법이 나와있죠? 저게 다에요. ㅋ
통에서 통으로 넘어가면서 중간에 있는 돈하고 술을 먹는 게임인데
넘어가는 방법은 아래화면처럼 스페이스 바를 누르거나 아니면 마우스로 화면을 클릭하면 되요.


마우스로 클릭할땐 한만더 점프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매달 먹을떄 나는소리가 매력적입니다. ㅎㅎ


나중에는 중간에 괴물비슷한 녀석도 보이는데 이녀석도 거침없이 뚫고 지나가요.


또 가는길에 총이 보이는데 저기 들어가면 슝! 하고 날아갑니다. ㅋ 따로 조정할껀 없구요.


가는 도중 방향조절 실패로 화면 아래로 떨어지면 게임오버!


물론 예상하셨겠죠? ㅋㅋ


너무 간단해서 설명하는것이 난감한 게임이었어요. ㅋㅋ

게임 팁

게임 팁도 딱히 별로 없는데요.
굳이 어거지로 만들자면 ㅎㅎ
이 게임은 중간에 저장이 안되요.


중간에 나가버리면 다음에 다시 시작할때는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한답니다. ㅜ_ㅜ

오히려 그점이 단점이자 장점 같에요.
게임이 오래가면 갈수록 그점 떄문에 긴장감이 ㅎㄷㄷㄷ;; 떨어지면 처음부터 다시해야하니;;
아직 이 게임에 끝이 어딘지 모르겠어요.


끝이 있긴 한건지 -ㅁ-;; 전 c+ 메달까지밖에 못갔네요. ^^; ㅎㄷㄷ;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ㅡ^/


☞ 이전게임 2011/11/06 - [플래시 게임] - [디펜스게임]난이도 높은 디펜스 플레쉬게임!

☞ 추천게임 2011/10/12 - [플래시 게임] - [플래쉬게임] 원더보이가 생각나는 어드벤쳐 플래쉬게임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 ^ㅡ^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