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선씨의 위대한하루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ㅡ^/ 모든 분들 2017년에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댓글과 구독을 해주시면 福 두번 받앙! 정말이요. >_<ㅋ 이 글을 긁어서 보신다면 당신은 행운아!! 어떻게 여기를 긁어볼 생각을 하셨어용!? 우왕 대단함! 기념으로 댓글한번 남겨줘요~^ㅡ^/ 남겨주실꺼죠~? 그럼 정말 대박나실꺼임! 여기를 본건 마치 용꿈을 꾼거하고 동급임? ㅋㅋ 농담이에요. ㅎ 아무튼 방문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미선씨의 위대한 하루 시즌 2 ^ㅡ^/


 좋은음악   플래시게임   아이폰팁  추천유틸  다이어트정보   초보제테크   꼬꼬마 육아정보                       요청하기+   즐겨찾기추가하기+ 




2011.11.12 09:47 플래시 게임/디펜스게임 by 꽃보다 미선. ^ㅡ^/









플래시게임추천 귀여운 디펜스 플래시 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주말 잘보내고 계신지요? 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디펜스 게임을 찾아 왔어요. =ㅅ=;;; 이거참 ㅎㄷㄷㄷ;;;

그림체가 너무 귀엽고 아기자기해서 그만! -ㅁ-;;; 재미는 중간정도? ㅎㅎ

심심할떄 시간 떄울정도는 될꺼 같아요! ^^

주말 잘 보내시고 심심할땐 디펜스 게임 한판 어떠세요?

게임하기

일반적인 디펜스 게임과 방법은 비슷한데요.
조금은 다르네요. 모바일에서 요즘 이런식의 디펜스게임이 많던데 뭐 아시는분은 그냥 하실테고
처음이신 분은 아래 친철한 설명서(?)를 참고해주세요. ^^ ㅋ



                                         ▼ 재밌다면 아래 손가락도 한번 눌러주는 센스!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 로딩시간이 조금 걸릴지도 모르겠네요.
그 사이에 가운데에 play 버튼이 표시되는데 이건 다른게임을 실행시키니 그냥 무시해 주시구요.
오른쪽 아래에 있는 play 버튼이 활성화 될때 까지 기다렸다가 눌러주도록 해요.


그럼 메인화면이 표시되는데 여기서 뉴게임으로 들어가서 시작하면 되겠어요.
혹시 전에 진행하던 게임이 있다면 컨티뉴에 들어가서 이전 판에 이어서 계속 게임을 이어나갈수 있답니다.


아무 슬롯이나 하나 열어서 게임을 시작해요.
저장은 각 판을 클리어 할때마다 자동으로 저장이 되니 저장은 따로 신경쓸 필요 없어요.


처음이라면 에필로그도 한번 감상해 보시는것이 ㅎ 뭔가 있어보임 -ㅁ-;;


에필로그가 끝나면 기본 게임 메뉴얼이 나오는데 일단은 왼쪽에 있는 첫번쨰 판을 선택해주세요.


선택을하면 오른쪽에 해당 판에 대한 설명이 나오는데 여기서 오른쪽 아래 play 버튼을 누르면 게임실행~


일단 게임이 시작되면 오른쪽 편에 지켜야할 성과 주인공이 있어요.
저 성과 주인공을 일정 시간동안 지켜내면 이기는 게임이에요.


게임이 시작되면 왼쪽 편에서는 몬스터들이 몰려와요.


애네들을 막아내는 것인데요.
위쪽에서 유닛을 생성해서 막아낼수 있답니다.


유닛을 하나 클릭해서 땅바닥에 내려놓으면 생성이 되요.
그런데 검사,마법사,궁수를 만들수있는조건이 조금씩 달라요.


모시다 시피 검사는 그냥 땅바닥에 내려놓으면 생성이 되구요.
한계치는 솔져라고 표시되어 있는 수만큼 뽑아 낼수 있어요.
이 한계치는 각 미션을 클리어 해나가면서 업그레이드를 통해 늘릴수 있답니다.


그리고 이 게임은 돈이라는 개념이 없구 왼쪽 상단에 있는 마나로 각 유닛을 생산할수있어요.
이 마나는 계속 조금씩 차는데 각유닛을 클릭해보면 소요되는 마나값이 나온답니다.


그리고 마법사는 성안에서만 생성시킬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궁수는 막사를 세워서 그안에 생성해야 해요.


막사또한 솔져 1/1 옆에 있는 바락 1/1 <-- 이 한계치에 영향을 받아요.


그리고 각 유닛을 클릭하면 여기서 또 한번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구요.


유닛을 클릭해 보면 mana cost 로 얼마나 마나가 필요한지 확인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우리의 주인공은 놀고만 있는게 아니에요.
유닛들 옆쪽에 마법 스킬이 있는데 마나에 여유가 있을 때 한번씩 써주면 좋아요.


첫판은 무리 없이 클리어 할수 있을 꺼에요. ㅋ


모든 디펜스 게임이 그렇듯 이게임도 각 미션을 클리어 하면 포인트가 주어지고
이 포인트로 스킬업을 할 수 있답니다.


무자정 업그레이드가 되는 것은 아니고요.
일정 레벨이 되야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답니다.


게임 디자인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서 좋은데 게임에 박진감은 좀 떨어지네요. ^^
그냥 무난히 즐길수 있을꺼 같아요.

게임 팁

별다른 팁은 없구요.

유닛 업그레이드할 때는 에너지가 없을때 하면 더 좋아요.
업그레이드를 하면 에너지도 같이 다시 채워지거든요. ㅎ


그리고 또하나 마법 스킬 옆에 톱니바퀴 버튼이 있는데 이 메뉴로 중간에 게임을 다시하거나 그만둘수 있으니
마음에 안든다 싶으면 다시 시작해요.


에고 전이제 3판쨰네요. ㅎㅎ
어서 빨간용 잡으로 가야겠어요. ㅋㅋ



이상 꽃보다 미선 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플래시 게임]로봇 디펜스 플래시 게임 ★★★★☆ 몬깨갰어요 ㅜㅜ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플레시게임]효과음이 매력적인 카우보이 플래쉬게임!



                                  ▼ 여기 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 ㅜ_ㅜ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저작자 표시
신고



 다른 글 더보기 >   좋은음악  플래시게임 아이폰팁 추천유틸 생활의발견 초보제테크 꼬꼬마 육아정보

광고 , 욕설 다른사람이 봤을 때 불편한 댓글은 바로 차단+삭제 들어가요!! -_-+
Posted by 꽃보다미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바닐라로맨스 2011.11.12 13: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디펜스는 정말 종류가 많군요! ㅎㅎ

  2. 너돌양 2011.11.12 22: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디펜스 플래쉬 게임 잘 보고 갑니다 ㅎㅎ

  3. 모두/modu 2011.11.12 22: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있네요 감사해요 ㅎㅎ

  4. 별이~ 2011.11.13 01: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있는 게임 소개 감사해요^^
    토요일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5. 릿찡 2011.11.13 12: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양 게임 답지 않게 캐릭터가 살짝쿵 모에하네요

  6. 이츠하크 2011.11.13 13: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초등학교 동창하고 이름이 똑같아요...미선!

  7. 아유위 2011.11.14 09: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맨날 와서 게임만 하고 가요..ㅠㅠ..
    좋은날 되셔요.

  8. 귀하신분 2011.11.14 09: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플래시 게임은 어디서 구해용?ㅋ 저도 가보고 싶어용ㅋㅋ

  9. 디셈버08 2011.11.14 11: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디펜스게임 좋아하는데 한번 해봐야겠어요

  10. Hansik's Drink 2011.11.14 11: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디펜스게임 너무너무 재밌는것 같아요~ ㅎㅎ

  11. 두두맨 2011.11.14 13: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디펜스는 중독성이 너무강하죠 ㅎㅎ

  12. 스마트 별님 2011.11.14 14: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 저번에 미선님 땜에 밤잠 설친거 아세요 ㅠ.ㅠ 디펜스 겜에 밤이 다갑리더군요 ^^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네세요..

  13. 매력쑨 2011.11.14 15: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재밌네요 !!!ㅋㅋ 이런 정보를 어떻게 찾아내시는지 ^^

  14. 빛이드는창 2011.11.14 15: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머리에 휴식이 쏴~~~악 되네요 ㅋ

  15. U스타일 2011.11.14 17: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좋은 디펜스 게임 정보네요 근데,, 전 시작 누르니깐 홈페이지로 가던에 ㅠ.ㅠ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즐겁고 행복한 한주 시작 되세요 ^^;

  16. 마속 2011.11.14 17: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오~ 잘 보고 갑니다. :)

  17. 잉여토기 2011.11.16 00: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엇보다
    캐릭터라든지 전체적인 게임 색깔이 맘에 드네요.




☞짧은 공지☜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ㅡ^/

다시 시작 합니다!! 댓글은 정말 감사해요!!

제 블로그는 계속 운영할 것이고(죽을때 까지 ㅋ)

게시물을 삭제혹은 비공개할일은 절대 없으니

부디 바라옵건데 링크를 가져가 주세요.

부디 제 블로그를 죽이지 말아주셔요.ㅜㅁㅜ


☞음악에 버퍼링 생길떄 요령☜

1. 재생바를 제일처음으로 다시 끌어다 놓습니다.

2. F5번으로 새로고침을 한번 해 봅니다.

3. 댓글로 항의해 봅니다. ^^ㅋ




행운을 가져다 주는 포츈쿠키 ♪

최근에 받은 트랙백

최근에 달린 댓글

  • ... 대항해시대 2016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복 받을꺼에요. 2017년 대박 나시구요. 제 블로그도 자주 놀러와 주세요! 저기 위쪽에 보이는 즐겨찾기추가도 해주세요! ㅋ 항상 행복하시길 ^ㅡ^/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