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플래쉬게임] 최고의 액션 플레시게임 추천에 강츄!





[플래쉬게임] 최고의 액션 플레시게임 추천에 강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에요.

주말 잘보내고 계신지요 ^^?

ㅎㅎ 오늘도 쉬어가는 주말 플래쉬게임 한판 어떠세요~?

액션 플레시게임인데 액션하나 만큼은 정말 최고네요.

기어이 끝판왕을 깨고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네요. ㅎㄷㄷㄷ ;;  ☞☜;;

시간 남으실때 한번 해보세요 ~ 액션 하나만큼은 정말 강츄임!

게임하기

게임방법은 간단해요. 기본적인 이동은 방향키로 이동할 수 있구요.
a.s.d.w 버튼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답니다.

자세한 게임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구요.
자 가볼까요? ^^



                                 ▼ 재밌다면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는 센스~!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 로딩이 끝나면 왼쪽 가운데에 플레이버튼을 눌러서 메인화면으로 넘어가요.


메인 화면에서 왼쪽 두번째 메뉴 싱글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게임이 시작된답니다.


두번재 버튼 싱글 플레이어 버튼을 눌러주세요.


난이도는 노르말하게 ^^;


게임이 시작 되었어요.

왼쪽 상단에는 주인공 에너지가 보이고 게임을 멈출땐 p 버튼이나 오른쪽 아래쪽에 있는 빨간버튼을 눌러요.


게임도 게임이지만 몽환적인 분위기가 너무 멋있는 게임이에요.
아 점프는 두번 가능 하답니다.


기본적인 공격은 a키로 공격할 수 있는데 몹을 때리면 때릴수록 이 칸이 채워지는데 옆에 s,d,w 버튼도
채워지면 해당키를 눌러서 좀더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어요.

이 여러가지 공격키를 조합하면 색다른 콤보가 연출 되는데 여간 재밌는게 아니네요. ㅎㅎ


희희낙낙 즐기다 보니 어느새 끝판왕이에요. -ㅁ-;;


여러번 도전끝에 결국 처리(?)했답니다. 쿄쿄쿄



게임 팁

전 처음에 무식하게 중간에 저장이 안되는 줄 알고 컴퓨터 끄고 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했네요. -ㅁ-;;

처음 매인화면에서 레벨 셀렉트 메뉴를 선택하면 마지막 레벨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답니다. ^^;


판수가 좀 적은게 아쉬운 액션 게임이었어요.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플래쉬게임]재미있는 양 날리기 플레시게임추천!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플레시게임]리니지 느낌이 나는 재미있는 플레시게임!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