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퍼즐게임

[플래쉬게임]독특한 액션 + 퍼즐 게임 ^^





[플래쉬게임]독특한 액션 + 퍼즐 게임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ㅎㅎ

얼마남지 않은 주말 플래쉬게임 한판 어떠세용~? ^^;

퍼즐게임이긴 한데 약간 액션느낌이 들어간것이 조금 독특하네요. ㅎㅎ

게임방법도 단순해서 심심할떄 하면 재밌을듯 ~

게임하기

게임방법은 단순해요.
화면에 보이는 모든 적을 물리치면 된답니다.
약간 앵그리버드 느낌이긴 한데 거기에 + 알파가 된느낌이랄까? ㅎㅎ
단순해서 그냥 하실테지만 헷갈리시는 분은 아래 게임방법을 참고해 주세용!



                                      ▼ 재밌으면 손가락도 한번 눌러주시고요. ㅎㅎ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은 생각보다 그리 길지 않네요.

로딩이 끝나길 잠시 기다려 주시구요.

 


로딩이 끝나면 PLAY 버튼을 눌러서 시작해주세요.


요즘 이런 방식이 트렌드 인가 봅니다. ㅎㅎ
게임도중에 그만두어도 나중에 다시 시작할 떄 제일 마지막 게임부터 다시 시작할수 있어요.


게임도중에 나오는 돈을 모아서 아이템을 구매할수도 있구요.


게임시작은 오른쪽 상단에 컨티뉴로 시작~


게임을 시작하면 화면에 적들이 보일꺼에요.
저 적들을 모두 물리치면 이기는게임!


맵이 넓을 경우 방향키 좌우로 움직일 수 있구요.


적을 물리치기는 방법은 주인공을 불러서 물리쳐야 하는데 화면 아래 inventory 버튼을 눌르면
아래처럼 나오는데 화면에 보이는 주인고 숫자 만큼 불러낼수 있어요.


클릭해서 깃발이 꽃힌곳이 드래그앤 드랍을 하면 주인공 등장!


이떄 마우스로 움직여서 날라갈 방향을 정할수 있는데 많은 적을 물리칠수 있는 방향을 제대로 잡았다면
마우스로 클릭을 해주면 그 방향으로 주인공이 날라가요.


날라가는 주인공 칼에 맞으면 대부분 원샷에 죽구요. 지나가는 길에 있는 돈도 먹을수 있답니다.


모아놓았던 돈으로 산 아이템을 사용할려면 아이템 클릭 후 주인공에게 놓아주면 되요.


그럼 폭탄을 들고 출발 한답니다.


모든 주인공을 썼음에도 적들이 남아있으면 게임오버에요!


ㅎㅎ 다시 도전해서 결국 클리어 했답니다. ㅎㅎ


게임도중에 있는 인질도 구하면 좋아요.


게임도중 잠시 멈출려면 오른쪽 상단에 멈춤 아이콘을 누르면 되요.



게임 팁

흠 굳이 팁을 드리자면 애써 게임에 있는 인질을 구하지 마세요.
전 처음에 무조건 구출해야 이기는줄 알았는데 안구해도 그만이더라구요. -ㅁ-;;

구하기 짜증나는 인질은 그냥 패쓰~ ^^



적당히 난이도도 있는것이 가볍게 즐기기에는 딱이네요. ㅎ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주면 서운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