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플래쉬게임]띵가띵가 재미난 플레시게임 한판~♪





[플래쉬게임]띵가띵가 재미난 플레시게임 한판~♪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이제 하루만 더 버티면 주말이네요. 꺄오홋! >_< ㅋ

힘들었을 한주 금요일은 조금 여유있게 보내보는건 어떨까요? ㅎㅎ 게임도 해가면서 말이에요. ^^;

요번에 올린 플레시게임은 게임방법도 간단하고 보는재미도 있어서 가볍게 해볼만 하네요. ㅎㅎ

그럼 띵가띵가 해보아요. ^ㅡ^/

게임하기

게임방법 모르셔도 될만한 게임이에요. ㅋ
게임로딩이 끝나면 스타트 버튼누르고 시작!
일단 클릭해 보면 게임 방법 따위 ^^; 그래도 게임방법은 아래 적어 놓았으니 참고하셔요~*



                                     ▼ 누르는 김에 손가락도 한번 눌러주세요. ^^
                           


간단한 게임방법

음 일단 화면에 보이는 둥근 행성처럼 보이는 애들을 모두 터트려 주면 되는데요.


아무아이나 하나 클릭하면 폭팔이 시작되는데 주변에 행성(?)을 건드려서 연쇄적으로 터진답니다.
효과음이 좋고 터질떄 모습이 참 예쁘네요. ^^;


대충 클릭하다보면 게임룰은 익히실텐데 일단 화면에 보이는 둥근점들을 모두 터트려주겠다는 생각으로 ^^


아쉽게도 이 게임은 따로 저장이 되지 않아 마지막 지점부터 다시할수가 없네요. ㅜ^ㅜ
(끝을 보고 가라는건가? ㅎㄷㄷㄷ;;)


레벨이 올라가다 보면 크기도 점점 커지고 블랙홀도 등장 한답니다.


블랙홀이 터지면 주위에 모든 행성들을 빨아들이는데 터트려서 없애는것과 동일한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눈치 채셨겠지만 각 레벨마다 시작하기 전에 클리어 조건을 명시해 주는데 레벨이 올라갈수록
조건이 까다로워 지네요.


그래도 레벨 8~9까지는 무난히 가실수 있을 꺼에요.


ㅎㅎ 이것도 은근 중독되는것이..순간 멍때리고 나니 30분이 흘렀네요. 허어허얼~


그리고 또한가지 각 행성들은 주위에 있는 행성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답니다.


근처에만 가도 연쇄적으로 팡~


갈수록 점점 어려워져요.


에고 전 9레벨에서 멈췄네요.
포스팅 끝내고 다시 도전해 봐야겠어요. ^^


 

게임 팁

아 그리고 또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근처에 있는 행성을 끌어들이는데 이때 터지는 조건이 안쪽에 있는 하얀색처럼 보이는 공간이 한계에 다다랐을때 폭팔을 일으킨답니다. 이것도 적당히 타이밍을 맞춰야 클리어 할수 있겠더라구요.


에고고 오늘밤도 이렇게 가네요. ^^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플래쉬게임]독특한 액션 + 퍼즐 게임 ^^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추천 디펜스 게임! 간단하지만 재밌는 플래쉬 디펜스 게임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