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산타날리기 ㅋ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산타날리기 ㅋ

크리스마스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산타를 날려보아요. ㅋ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ㅎㅎ 스트레스받았던 일주일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한판하면서 날려보는건 어떨까요? ㅋ

게임방법도 간단해서 무리 없이 즐기실수 있을꺼에요. 그냥 산타 할아버지만 날려주면 되는게임 ㅋㅋㅋㅋ -_-;;;

그러고보니 크리스마스도 얼마 안남았네요.

미리 메리크리스마스요. ^ㅡ^/

그럼 산타할아버지를 날려 볼까요?↗

게임하기

게임방법은 굳이 설명을 안드려도 될 정도의 게임이에요.
그냥 산타 할아버님을 날려주면 되요. ㅎㅎ 좀더 상세한 게임방법이 필요하시면 아래를 참고해 주시구요.

그럼 고고 ^ㅡ^/



                            ▼ 할아버지 날리다가 시간좀 나면 손가락한번 눌러주는 센스! ㅋ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자체가 간단한 게임이라 게임로딩시간도 상당히 짧네요.
로딩이 끝나면 게임 하단에 play버튼을 누르면 게임이 시작됩니당.


선물을 주기위해 산타할아버지가 로켓을 등에 맸어요. ㅋㅋ
루돌프는 어디간거임!?


ㅎㅎ 간단한 게임배경을 넥스트로 넘겨주시면 정말 게임이 시작되요.


쨘! 로켓발사대에 산타할어버님이 들어가 계십니다. -ㅁ-;;;
처음 시작 화면인데 오른쪽 게이지가 위 아래로 왔다갔다 하고 있는데 위쪽 녹색에 가까울수록 좀더 높이 날수있어요.

타이밍 맞쳐서 마우스를 클릭하면!


산타할아버지가 날아오르십니다. ㅎㅎㅎ


오른쪽 아래 보이는 연료게이지가 다 떨어지면 비명소리를 내시며 떨어져요. ㅋㅋ


흠.. -_-;; 그리고 날렸던 기록에 대해 점수를 확인할 수 있구요.


다시하기를 누르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상점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여러가지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데 굳이 설명안드려도 이건 감이 오시겠죠? ㅎㅎ


로켓추진대를 바꿔서 다시 도전해 봤답니다.


쨘! 업그레이드된 발사대!! ㅎㅎ


날아가는 도중에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나오는데 마우스로 방향을 움직여서 먹어주도록 해요.


위로 갈수록 신기한 아이템들이 ㅇ_ㅇ*


스트레스 받았을떄 아무 생각없이 멍때리면서 할 수 있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이네요. ^^

게임 팁

그리고 팁한가지 드리자면 연료통이 2가지가 있는데 첫 연료통을 다 쓰면 아래 화면 처럼 산타 할아버지가
추락하기 시작하는데 이 상태에서는 2번쨰 연료통을 쓸수 가 없어요.


이 점 감안해서 왠만하면 이어서 바로 쓰도록 해요.
쓰는 방법은 마우스를 클릭하면 된답니당.


ㅎㅎ 제일 위에까지 올라가면 어떤 엔딩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되네요. ^^;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ㅡ^/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플래쉬게임]카오보이 디펜스 플레시게임추천!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개구리에 모험이랄까나? ㅋ


                                  ▼ 여기까지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