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아기돼지의 모험!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아기돼지의 모험!

아기돼지 삼형제의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이랄까나~?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이제 2011년도 정말 얼마 안남았네요. ㅎㄷㄷ 벌써 수요일이기도 하구요. ^^;

연말이라 분위기도 어수선하고 정신 없는데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이나 한판 땡기시죠~? 냐하하하;; -ㅁ-;;;

너무 일만하는것도 안좋아요~ 이리와서 좀 놀다가세요.^^

아기돼지가 점프할때 마다 내는 꿀꿀 소리가 마냥 신나는 플래시 게임입니당.

게임하기

게임로딩 시간이 조금 걸릴지도 모르겠네요. 화면에 아무것도 안보이더라도 조금 기다리시면 표시된답니당.
워워~잠시만 기다려 보세요. ^^ 뭐 무작정 달리기만 하면 되긴하는데 게임방법이 궁금하신분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그럼 달려보아요. ^ㅡ^/



                                  ▼ 달리다가 재밌으면 추천도 한번 눌러주는 쎈스! ^^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끝나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올텐데 일단은 오른쪽 제일위에 있는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요.


첫화면인데 조금은 생소할테니 일단 오른쪽아래에 있는 스타트 버튼을 눌러서 게임시작~!
 


 쨘! 게임이 시작되고 꼬마돼지가 달리기 시작해요. ㅎㅎ


조작키는 간단합니당. 마우스로 클릭해주면 꼬마돼지가 점프를 해요. ㅎㅎ
이 점프를 이용해서 가는 길에 나타나는 곰이나 늑대를 피해주면 되는게임인데


 처음에는 점프 높이가 너무 낮아서 금방 아웃되실텐데 걱정 마시고  SHOP 버튼을 눌러서 가게로 가요.


여기서 게임도중에 먹었던 돈으로 꼬마돼지를 업그레이드 할수 있답니다.
 


일단 점프는 필수겠죠. ^^?
그리고 꼬마돼지를 구입하면 아래 화면처럼 두마리가 달리게 되요. ㅎㅎ
 


 한마리가 아웃되면 그 뒤에 있는 꼬마돼지로 교체하는것이죠. ㅋㅋ


 그러니까 아래 화면처럼 한마리가 잡히더라고 남은 한마리로 계속 달리는 거에요.


 돈은 열심히 먹어주구요. 역시 모든 게임은 돈이 최고임! ㅇ_ㅇ


점프 기능도 업그레이드를 하다보면 계속 다음 기능들이 추가적으로 나오니 꾸준히 업그레이드를 해요.
 


 나중에는 날개도 달게 된답니당. ㅎㅎ


 점프기능 말고도 헬멧도 구매를 할수가 있는데 이런 보조 장비들을 장착하게 되면 덧에 걸렸을떄
한번은 그냥 지나갈수 있답니다.



 

게임 팁

이 게임을 즐기는 또하나의 팁은 오른쪽 제일 위에있는
어드벤쳐 게임 말고도 그 아래에 있는 퍼즐게임을 즐기는것인데요.


일단 들어가 보면 아래 처럼 보이는데 여기서 단계별로 퍼즐을 클리어 하는것이에요.


어떤식의 퍼즐이냐하면 가장쉬운 30MLS를 예로 들면
퍼즐을 시작하면 얼마의 돈이 주어지는데 이돈으로 여러가지 업데이트 조합을 해서 30MSL를 클리어 하는거에요.


음 헷갈리죠 ^^? 그러니까 아래처럼 정해진 돈으로 해당 퍼즐을 꺨수 있는 형태가 있거든요.
첫번째 퍼즐은 꼬마 돼지 한마리를 추가 구매하고 두번째 돼지에 헬멧을 장착해야만 클릭어 할수있어요.


음 네 맞아요. 그런식의 퍼즐인거죠. ^^


마냥 달리는 버젼도 괜찮지만 퍼즐 게임도 상당히 재미있네요.
나름 머리를 써야해요. ^^


이상 꽃보다 미선 이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달려요 산타! ㅋ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머리쓰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주면 서운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