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초보 팁

아이폰 문자 쓸떄 알아두면 좋은 팁!





아이폰 문자 쓸떄 알아두면 좋은 팁!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오랜만에 아이폰 정보를 올리네요. 사실 더이상 알려드릴것이 없어서! ㅎㄷㄷ 초보에 한계임!! ㅋㅋ

그래도 알아두면 유용하게 쓰일 팁들을 긁어 긁어 어렵사리 또 포스팅 해보았네요. ^ㅡ^/ 이힛~

아이폰으로 문자 쓸때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들입니당.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남겨주는 쏀스! ^^

오타난 곳으로 이동하기


에고 기본 통화를 모두 다 사용했대요! ㅋㅋ 암튼 -ㅁ-;; 위에 화면 처럼 문자를쓰다가 앞쪽에 오타가 났을때
저같이 손꾸락이 이상한 분이라면 저쪽으로 클릭해서 이동하기가 여간 짜증나는것이 아닌데요!  ㅋ

이럴때 요롷게!


문자 키부분을 꾸욱 누르고 있으면 돋보기가 나오는뎅 여기서 돋보기 화면으로 손가락을 누른상태에서 이동하면 어렵지 않게 오타난 지점까지 갈수 있을꺼에요! ㅎㅎ

오타 문자 한꺼번에 지우기

가끔 문자를 마구마구 적다가 전송하기 전에 생각해보니 잘못된 내용을 적어서 전부 다시적어야 할때 보통 닫고 다시 적었는데 알고보니 유용한 기능이 있더라구요!

요롷게!
아이폰을 흔들어 주면 입력 취소 메뉴가 나타남!



ㅎㄷㄷ 깔끔하게 다 지워졌음! 역시 모르면 몸이 고생이에요. ^^;;


만약에 잘못해서 다 지워진거라 다시 돌려야 될땐

요롷게!
아이폰을 다시 흔들어 주세요!
그럼 입력 복귀 메뉴가 나타난답니다. ㅎㅎ

"당신에게 아이폰이 없다는건 이런 아이폰이 없다는것" ㅋㅋ -ㅁ-;;


단축문자 활용하기

그 밖에도 쌍자음이나 ㅖ,ㅖ 같이 쉬프트키를 누른다음에 표시되는 문자들을 입력하고 싶을때는
그냥 간단하게 또 길게 눌러주면 되요!


ㅂ을 길게 누르면 위에 ㅂ,ㅃ 이 같이 표시되는 화면을 찍어야 하는데 놓쳤음 -ㅁ-;;


쌍자음 말고도 특수문자도 길게 눌러주면 또 다른 특수문자들을 넣을수 있답니당. ㅎㅎ

문자크기 변경하기

마지막으로 문자크기 변경하는 방법이에요.
일단 설정 메뉴로 찾아 들어가 주세요!


여기서 손쉬운 사용!


큰 텍스트 끔 > 클릭


여기서 원하는 크기로 선택!


자! 문자가 커졌어요! ^^



여기까지 아이폰 초보가 알려드리는 아이폰 팁이었습니당.

꽃보다 미선은 이만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


☞ 관련글 [아이폰 초보 팁] - [아이폰 미국계정 만들기]아이폰 초보가 알려주는 아이튠즈 미국계정 만들기

☞ 추천글 [아이폰 초보 팁] -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 총정리!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주면 서운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