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킹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킹 단순액션 대박 ㅋㅋ


정말 단순한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ㅎㅎ 오픈캐스트 꾸준히 발행하는거 생각보다 어렵네요. ^^; ㅋㅋ

어째든 피곤한 월요일 재미있는플래시게임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보아요!

게임방법도 단순해서 스트레스 푸는데 그만이에요. 이히~!

달려보아요!!

게임하기

무지 단순한 액션게임인데 이거 은근 중독성있네요. ^^;
게임방법도 매운 단순한데 참고하실분은 아래를 보시면 있답니다.

그럼 달려보아욧! 이히~ =ㅛ=;;



간단한 게임방법

일단 게임로딩이 끝나면 왼쪽에 보이는 난이도를 선택해 주세요.
처음엔 EASY로 하는게 좋을껄요~? ㅋㅋ


튜토리얼이 있는데 한번 해보시면 게임방법은 저절로 익힐수 있을꺼에요.


기본적인 움직임은 방향키로 움직이면 되겠구요.


점프는 예상하신대로 ↑크를 누르시면 됩니당.


공격은 Z 키 와뵤와뵤뵤뵤 왘ㅋㅋ


그리고 무기가 있을땐 C버튼을 눌러서 꺼내주세요.


간혹 가다가 원거리에 있는 적을 공격해야 할때가 있는데 이럴땐 스페이스 바를 눌러주면 무기를 던집니당.


그리고 점프한다음에 Z키를 마구잡이로 눌러주면 막~붕붕 날라다님 ㅋㅋㅋ


그리고 공중에 있는 적을 공격할 때에는 점프한다음에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처리해야 해요.
첫번째 보스 헬리콥토같은 경우에 이렇게 처리해야함.


오른쪽 상단에 필실기 에너지 같은게 100%채워지면 엄청나게 강해짐 ㅎㅎ


중간중간에 기타가 나오는데 이거 주우면 최고임. 무지쎄요. ㅎ


자 이제 게임을 즐겨 보아요.
처음엔 그냥 마구잡이라 달리면서 Z키만 누르다보면 이미 끝나 있음 ㅎㅎ 그래도 재미있네요. ^^


ㅎㅎ 첫판도 무난히 깼음 ㅋㅋ

 

게임 팁

각 판을 꺠면 에필로그도 중간중간 섞여서 나오는데 가만 보고있으면 요곳도 재미있네요. ㅋ
심심하면 한번 봐 주시길 ^^


2번째 보스 이녀석들!!


아참 팁하나 드리자면 첫번째 보스 포인트는 점프해서 국기를 던져서 없애면 되는거임! ^^

스트레스좀 풀리시나요 ^^? 좋은밤되세요~*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건물부수기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똑똑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