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퍼즐게임

스릴넘치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강츄!





스릴넘치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강츄!

스릴만점!! 이거 진짜 재밌는데요??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에요. ㅎㅎ 요즘엔 하루에 한개씩 게임을 소개시켜드리는거 같네요. 쿄쿄

어쩔수 없어요. 너무 눈에 마니 띄는걸요. ^^ 오늘은 유독 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이에요!

제목 보이시죠? 이건 특별히 강츄! 를 붙인 게임인 거임 ㅋ ^^;

무료한 수요일 스릴 넘치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으로 재미나게 보내 보아요. ^ㅡ^/

게임하기

게임방법이 조금 복잡해 보일수도 있겠는데 알고보면 정말 간단해요. 각 미션 마다 적들의 무기자재가 놓여져 있는 장소가 있는데 이 곳 까지 몰래 침투해서 폭탄을 설치 한후 무사히 빠져나오는 게임입니다!

무슨말인지 모르시겠다면 아래 자세히 설명해 놓았으니 한번 읽어 보시길 ^^

앜~너무 재밌어요. 저만 재미난건 아니겠죠 ^^? ㄱㄱ! 



이동 : 방향키 , 폭탄설치 : K , 특수능력 : L , 문열기 : K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끝나면 간단한 프롤로그가 올라 오는데 그냥 아무곳이나 클릭하면 바로 게임이 시작되요.


LEVEL SELECT 메뉴로 들어가시면


왼쪽에는 각 미션 리스트가 나오고 오른쪽에는 각 미션에서 수행할 케릭터를 선택할수 있답니다.


저는 무난하게 가운데 루팡처럼 생긴 케릭터를 선택했어요.
케릭터를 선택하고 왼쪽에 스테이지를 선택하고 오른쪽아래 컨티뉴 버튼을 누르면 미션 시작!


게임 방법은 간단해요. 각 미션 마다 손전등을 들고 돌아다니는 적들이 있는데 이 적들의 눈을 피해서
왼쪽 위에 보이는 무기창고 까지 도착해서 그곳에 폭탄을 설치한 다음에 빠져나오면 된답니당.


이동은 방향키를 이용하시면 되구요.


중간중간에 열쇠가 있어야지 지나갈수 있는곳이 있는데 이곳은 열쇠를 일단 획득한 다음에


문 앞으로 가서 K 버튼을 누르면 문을 열수 있답니다.


자 이제 문이 열렸으니 왼쪽 위쪽에 보이는 무기가있는곳 까지 고고!


하지만 가는 도중에 감시원에 눈을 피해야 하는데 가운데 케릭터를 선택하셨다면 L 키를 누르면 투명망토를
잠시동안 사용해서 적의 눈을 따돌릴수 있답니다. 다른 케릭터들마다 고유 능력이 있음 ㅋ


자 무기창고까지 무사히 도착했다면 K 버튼을 눌러서 폭탄을 설치해요.


폭탄을 설치하면 게임 가운데 위쪽에 폭탄이 표시되는데 이 폭탄이 터지기 전에 빠져나가는것이 좋아요.
폭탄이 터지면 감시원들의 발이 빨라지고 더 쉽게 발각된답니다.


힝 빠져나가다가 발각되서 죽었어요. ㅜㅜ


ㅎㅎ 첫번째 케릭터는 L키를 누르면 매우 빠른속도로 일정시간동안 돌아 다닐수 있답니다.


그리고 세번쨰 케릭터는 특수능력이 없지만 대신에 열쇠가 없어도 X 키를 눌러서 문을 열수 있어요!


이것이 진정한 능력자!? ㅋ


폭탄을 설치하고 빨리 빠져나가야 하는데
폭탄이 일찍 터져버려서 결국 발각되버렸네요. ㅜㅜ


게임오버.. ㅜ_ㅜ


이거 스릴하나는 정말 최고 네요. ^^

게임 팁

게임 팁 하나 드리자면 왼쪽 각 스테이지 를 클리어하고 나면 각 스테이지 옆에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케릭터의 속성이 표시되는데 모든 케릭터로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잠겨져 있는 케릭터가 나온다는거! ㅋ 맞나?? -ㅁ-;;;


어떤 케릭터인지 궁금하네요. 어서 나머지 미션도 모조리 꺠서 잠겨져있는 케릭터를 까보이겠음!! ㅎㅎ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어렵지만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플래쉬게임]단순한 게임을 좋아한다면 해볼만한 플레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