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프로그램

타자연습하기 재밌어요





타자연습하기 재밌어요 ^^

유용한 프로그램 타자연습하기 뽁뽁이 타자~*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ㅎㅎ

사실 제가 요즘 워드 프로세스 1급 실기 준비를 하고있는데요. ^^;; (초딩들이랑 경쟁하고 있음. ㅎㄷㄷ)

타자속도가 쪼금 느린편이라 연습할 프로그램을 찾고있었는데
혼자 알기엔 아까운 프로그램이어서 이리 포스팅 까지 해 보았습니당.

깔끔하고 뽁뽁 소리가 너무 재밌어요. ^^;

프로그램 다운로드 & 설치

뽁뽁이 타자라는 프로그램인데 당연히 무료 랍니다. ^^
다운로드는 여기 ↘


설치방법도 간단하답니다.
같이 설치되는 프로그램도 없고 광고도 없고 깔끔하네요. 꽃보다 미선씨가 추천함 ^ㅡ^/

오~아주대학교 컴공학부님이 만들어 주신거구나! 감사히 쓰겠음 ^^;
다음 버튼 눌러주시구요. ㅎ

라이센스 역시 프리웨어 입니당. 배포도 자유롭구요. ㅎㅎ 동의하시고 다음 버튼이요~

설치 위치 선택하시고 설치시작~!

정보화일 보기는 체크해제 하고 생략해도 됩니당.

금방 설치가 되네요. ㅎㅎ 그럼 실행해 볼까요?

ㅎㅎ 펭귄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펭귄이 아닌가 -ㅁ-;;; 맞맞겠죠?? -ㅅ-;;;

간단한 사용 방법


주 메뉴는 타자연습 메인화면 아래쪽에서 선택하실수 있구요.
아래 메뉴는 타자설정을 눌렀을때 나오는 화면인데 여기서 간단한 설정을 조정할수 있어요.


이건 정말 초보를 위한 자판연습 ㅎㅎㅎ 이것도 오랜만에 해보니 새롭네요. ^^;


단문연습! 이건 제가 주로 사용하게 될 메뉴 같네요. ㅎㅎ
400타는 넘어야 할텐데 ^^; 꾸준히 연습해야 겠어요. ㅎ


실제 연습화면인데 최고 타수를 갱신하면 효과음이 나오는데 은근히 재미나요.ㅋㅋ


장문연습도 마련되어 있는데 성경으로도 할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


그런데 역시 저에겐 아직 역부족이네요...OTL


통계 메뉴에서 통계도 볼수 있구요.


마지막 메뉴에는 게임도 있는데 요곳도 나름 재미있네요. ㅎㅎ


저는 신랑이랑 타자수로 설거지 하기 내기도 했는데 이거 여간 스릴이 느껴지는것이 ㅎㄷㄷㄷ;;
타자수로도 내기할수있다는거~! ^^;;  제가 졌음 -_- 설거지좀 해주고 가요~ ^ㅡ^/  ㅋㅋ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

☞ 이전글 [유용한 프로그램] - 빠른 iso 파일 실행방법

☞ 추천글 [유용한 프로그램] - 일기장 프로그램 깔끔한 다이어리 추천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