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단순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단순 하지만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역시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은 단순한게 제맛~*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연휴는 정말 빠른거 같아요. 눈떠 보니 벌써 회사에서 멍때리게 생겼네요. ㅋㅋ

일도 어차피 안될텐뎅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한판 하고 가세요~ ^^;

새해 복도 많이 받으시구요. ㅋ 댓글 남겨주시면 복 두번 받으세요! ㅋ

게임하기

정말 단순한 게임입니당.
게임에 등장하는 여러가지 도구들로 버섯을 지키면 되요!

스트레스좀 풀어 볼까요~^^?



게임 로딩 시간이 조금 걸릴수도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보아요. ^ㅡ^/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 로딩이 끝나면 아래처럼 메인화면이 표시가 되는데 일단 어드벤쳐모드로 시작해 볼까용!

 


총 20판으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ㅋ 전 7번째 판 도전중 ㅎ
 


레벨선택하기 전에 밑에 있는 업그레이드 버튼을 누르면 게임중에 모았던 돈으로 각종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답니다.
 


자 그럼 게임 스타투!
 


 게임 도중에 거미가 나타나는데 이녀석들은 꼭잡아주세요. 비가와서 버섯수가 늘어난답니당.


 그리고 곰은 무조건 1순위로 잡아야 해요. 이녀석들은 바로 버섯을 먹어버리기 때문이에요. ㅋ


 쨘 게임시작! 파리채(?)로 이제 마구마구 녀석들을 잡아주면 되요.


 이녀석들~! 내 피같은 버섯을 ㅋㅋ


어렵지 않게 클리어 할수 있을꺼에요. ^^
 


그리고 각 레벨 진행 사이에 미니 게임이 준비되어 있는데 이것도 나름 재미있네요. ㅎ
 


 그리고 어떤 레벨에서는 상자가 있는데 이 상자도 파리채로 마구마구 터트리면 각종 도구들이 나오는데



 잘 활용하면 되겠어요. 덫은 적당한 위치에 살포~ ㅋㅋ


히히 역시 게임은 단순한게 제일 재미난듯 ^^
 


게임 팁

그리고 게임 팁 하나 드리자면 파리채를 꾸욱 누르고 있으면 빧빧하게 당겨지는데 이때 마우스를 놔서 녀석들을 때리면
좀더 강력하게 공격할수 있답니다. 이힛~*


연휴 잘들 보내셨나요? ^^;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당.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로봇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똑똑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