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페이스북 가입





초보가 알려주는 페이스북 가입 방법

페이스북 가입 하기~*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얼마전에 페이스북 관련 영화를 봤는데요. (ㅋㅋ 너무 늦게 봤죠. ㅎㄷㄷㄷ;;)

나름 충격이었답니다. ㅇㅅㅇ;; 저도 이제 페이스북을 좀 해볼려고요. ㅋ

앞으로 몇일 동안은 페이스북에 관련된 포스팅을 할듯 하네요. ^^

그럼 페이스북 초보분들을 위한 가입하는 방법부터 살펴 볼까요~? 페이스북좀 하시는분은 패쓰해 주셔도 되요. ^^;;

페이스북 Korea 공식 사이트

아래 사이트가 페이스북 공식 사이트 인데요.

http://www.facebook.com/

사용중인 메일주소만 알고 있다면 별 어려움 없이 쉽게 가입할 수 있을꺼에요!

페이스북 가입방법

일단 페이스북 공식 사이트로 들어가면 바로 가입하기 화면이 나오는데 오른쪽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다음
가입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답니당. 이메일 주소가 곧 나중에 페이스북을 사용할 아이디가 되니 꼭 기억해 주시구요.
저는 네이버 메일로 가입을 시도했답니당. (사용중인 메일주소면 아무거나 상관 없답니다!)

기본정보 입력한 다음에는 보안글자와 2가지 이용약관에 동의를 해주시면 되는데


보안 확인 이거 은근히 짜증나요. -ㅁ-;; 잘 안보이는 단어도 많고.. ㅎㄷㄷ ;;;
그리고 2단어는 붙여서 입력해야 한답니다. 잘 안보일떄는 다른단어를 클릭해서 알아볼수 있는 단어가 나올때까지 ㅋ


약관에 동의하시고 가입하기를 누르면 몇가지 설정을 마치고나서 바로 사용할수 있겠습니당.

1번째 단계에서는 네이트온이나 다른 메일주소로 친구를 찾을수 있는데 요고 신기하네요. ㅋ 어떻게 찾아내지 ㅎㅎ


2단계에서는 관심있는 유명인사나 스타들을 추가할 수 있는데 평소에 관심 있는 스타라면 추가해보셔요. ㅋ


거의 다 왔네요. 3단계에서는 기본적인 고등학교, 대학교, 직장을 입력할 수 있는데 생략해도 무방 하답니다.
입력하면 관련된 친구들도 찾아줌 ㅎㄷㄷㄷ;


아는 사람이 있다면 추가해도 되고 건너뛰셔도 되구요.


마지막 4단계에서는 프로필 사진을 설정할수 있답니다.
물론 건너뛰셔도 상관 없구요.


쨘 가입이 완료 되었네요. 이힛~ 이제 저도 페이스북좀 해볼꺼임 ㅋ
왼쪽 프로필사진 밑에 있는 뉴스피트나 메시지 친구 찾기 기능들이 있는데 우선 뉴스피드를 눌러 보면


아까 등록해 두었던 친구들의 최근 소식을 볼수 있답니당. ㅎ 신기하네요. ㅋ


일단 오늘은 가입하는 방법까지만 올려보았어요. 저도 초보인지라 기능은 이제부터 연구해 볼려구요. ^^;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


 

☞ 이전글 [유용한 생활정보] - 자동차세 카드납부방법

☞ 추천글 [아이폰 초보 팁] -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