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미로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미로

깰수있으면 깨보셈! ㅋ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매우 어려운 미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휴 =3 이제 수요일이네요. 이번주는 유난히 길게 느껴지는데 저만그런가요? ㅋ

무료한 수요일 재미있는플래시게임으로 스트레스좀 풀어보아요!

아..이번게임은 오히려 스트레스가 쌓일수도 앜컄캬컄ㅋ-_-;;;

이번 게임은 무쟈기하기 넓은 미로 비슷한 어드벤쳐 게임인데요. 아..=3 장난아니네요.

게임하기

게임로딩이 걸릴수도 있겠네요.
잠시 아래 게임방법 한번 살펴보고 오세용!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끝나고 광고가 몇개 지나가고 나면 아래 매인화면이 뜰꺼에요.
요기서 뉴게임이나 컨티뉴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기본 이동은 방향키로 하시면 되겠구요.
마법발사는 왼쪽 마우스키를 누르면 됩니당.


점프는 2번 점프할수있는 아이템을 먹으면 2번까지 할수 있어용.
금방 드실수있을꺼임 ㅋ


그리고 왼쪽 마우스를 누르고 있으면 기를모으는것처럼 모아서 좀더 강력한 마법을 쓸수있어요.


지도는 오른쪽아래에 있는 MAP 메뉴를 누르면 확인할수있는데 .. ㅎㄷㄷ
도통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음... 그러나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다능....ESC키룰 누르면 다시 게임으로 돌아가구요.


그리고 MENU 버튼을 누르면 몇가지 아이템과 상태를 확인할수 있답니다.
이제 열쇠 3개 모았음 ㅎㄷㄷ;


그리고 쉬프트 키를 누르면 마법을 변경할수 있는데
마법은 계속 길을 찾아 나가다 보면 획득할수 있답니다. ㅋ
그리고 마법속성에 따라서 막힌 길을 열수도 있고 그래요.


물마법이 쫌 센듯요. ㅋ 이게임 어느정도 기본적인 센스가 필요하네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아래화면처럼 푸른 표지가 있는데 여기가 세이브포인트에요.
떼꽁 찍어주면 붉은색으로 변하면 세이브된거임 ㅋ


아...또 막혔네요. =ㅁ=;;

 

게임 팁

아래 지도가 전체 지도인거 같은데 ㅎㄷㄷㄷ;;;
한참 멀었네요. 다시 해볼래용! ㅋ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무료한 수요일 즐겁게 보내시길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강추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