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프로그램

연봉계산기 다운받기





연봉계산기 다운받기

간단하고 편리한 연봉계산기~*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올해 연봉재계약은 잘하셨는지요? ㅋㅋ 아 회사마다 다르겠네요. -ㅁ-;; 큼

연봉이 올랐는데 실제 수령액에는 얼마나 차이가 있을까? 궁금하기 마련인데요.

이럴 때 사용하면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계산하면 금방나옵니당. ㅎㅎ

연봉계산기 다운로드

사람인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인데요.

홈페이지에서 계산해도 되고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설치한 다음에 계산해도 되요.

편한걸로 한번 계산해 보아요!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계산하기 : [바로가기]

프로그램은 요기 →


간단한 사용방법도 아래 정리해 놓았으니 참고해 보아요!

연봉계산기 사용방법

프로그램 혹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처럼 연봉계산기가 표시되는데 여기서 주의할점은

비과세액이 기본 값으로 100,000원이 들어가 있는데요.

이 비과세액에는 연봉에 포함되지 않는 금액을 적으면 되는데 보통 일반 직장인이시라면 식비를 입력하면 되겠습니당.


책정된 연봉하고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계산하기 버튼을 누르면 실수령액을 바로 확인할수 있답니다.
실제 월급명세서에 찍히는 월급하고 별차이 없을꺼에요.

아마 차이가 있다면 상여금 때문일꺼에요.  


받는 월급으로도 실수령액을 게산할수 있어서 좋네요.


오른쪽 상단에 있는 도움말 버튼을 누르면 각 항목들을 어떤기준으로 책정했는지를 확인할수 있답니다.

 

냐흐ㅏ흐ㅏ 물가는 계속오르는데 연봉은 제자리네요. OTL ㅜ_ㅜ

연봉계산기 설치하기

설치하는 방법은 그냥 넥스트만 누르면 되는데


두번째 설정에서 사람인 페이지를 시작으로 하기 싫을테니 체크해주는거 잊지마시구요.
아니면 말구요! ㅋㅋ


다음다음


금방 설치가 끝나네요.


닫기로 마무리~


바탕화면에 아래 아이콘으로 확인할수 있을꺼에요!



연봉좀 오르셨나요? ^ㅡ^;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고요!

☞ 관련글 [유용한 제태크 정보] -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하기

☞ 추천글 [유용한 제태크 정보] - 연말정산자동계산 사용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