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안녕하세요 노출녀





안녕하세요 노출녀 재방송으로 다시보니

노이즈 마케팅 ? 안녕하세요 노출녀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당~!

뒷북도 심하게 뒷북인데 저희는 아이때문에 항상 본방을 못보고 재방송을 봐야하는 이유로 얼마전에야 논란이 됐었던

안녕하세여 노출녀 편을 이제서야 보게되었답니다. :D

한동안 시끄러웠었죠? 쇼핑몰 홍보를 위한 조작된 사연이라는 PD와 연줄이 있다는둥 어쩐다는중 -ㅁ-;

어느정도 위 루머들을 감안하고 시청을 했답니다.

안녕하세요 방송내용


사연에 주인공인 언니의 고민은 요약하면

동생이 살을뺀후로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노출이 심한옷만 즐겨입다는거였지요.

그게 뭐 대수지?? 이거 정말 쇼핑몰 홍보하로 나왔나?? 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동생이 나왔을땐 ㅇㅅㅇ;;

제가 언니입장이라도 고민이 되겠더라구요. -_-;;

실제 투표수도 100표를 넘겼었구요.

안그래도 위험한 세상인데 너무 노출이 심한 옷을 입고 다니면 아무래도 걱정되잖아요.

그리고 때와장소를 안가리고 저런 옷을 입는건 초끔...-ㅁ-;; 제가 저기 있었더라면 투표 두번했을꺼임 ㅋㅋ

제가 보기엔 정말로 고민이 있어서 나온게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방송중엔 쇼핑몰 언급도 일절없었구요. (어떻게 알아냈을까? ㅇㅅㅇ;; 알아낸분들이 전 더 무서워요 -ㅅ-;;)

안녕하세요 노출녀 쇼핑몰

프리다팜므 : http://www.pridafamme.com/

그래서 어쩔수 없는 호기심으로 저도 결국 쇼핑몰을 놀러가게되었다죠. ㅋㅋ 어쩔수 없어요!


사연의 주인공이었던 언니가 피팅모델로~ ㅇㅅㅇ;


뭐 동생이 부탁하면 도와줄수도 있다고 생각함 ㅇㅇ;; 시청자 입장에선 오해할수도 있었겠네요. -_-;;
(저는 대인배라서 므ㅏ흐ㅏ흐ㅏ흐ㅏ OTL 일단 돌 내려놓고...)


동생분도 참 이쁘네요. 옷도 잘어울리고 :D 그져 부럽부럽...


옷들도 이쁜옷도 많고 가격도 그다지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니어서 오히려 알게된게 좋았어요!


이옷 너무 이뻐서 찜해놨음 ㅋ 근데 아줌마가 이런옷 입고 갈때가 없네요.. ㅠ_ㅠ


[출처 : 프리다팜므 : http://www.pridafamme.com/]

정말 잘못된것일까?

제 생각에는 크게 잘못되었다고 생각이 들지 않네요.
실제 방송을 볼때에도 크게 불편하지 않았구요. (대놓고 광고하는 방송도 많잖아요. -_-;; ㅎㄷㄷ)

오히려 사연에 저도 공감이 갔으니까요. ^^

여기까지 허접한 아줌마에 안녕하세요. 노출녀에 대한 짧은 생각이었습니다!


그나저나 이옷 정말 탐나네용. ㅋ (노이즈 마케팅에 폐해? ㅋㅋ 농담입니당~♪)
                      (이 포스팅이 베스트 가면 저거 입고 인증샷 올리겠음 ㅋㅋ 그럴리가 없겠죠? :D
                                                                                     베스트 글이 아직까지 하나도 없다는.. OTL)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당!

항상 행복한 하루 되시길 ^ㅡ^/


☞ 이전글 [유용한 생활정보] - 다이어트 실패 원인 혹시 이것 때문은 아닐까?

☞ 관련글 [유용한 생활정보] - 병원코디네이터 불편함을 넘어선 추악한 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