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간단 재미있는플래시게임





간단하지만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단순하고 간단하지만 나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당~ㅋ 벌써 주말이네요. ㅇㅅㅇ;;

이번주는 너무 바빴네요. ^^; 그래도 꾸준히 게임을 리뷰하는 센스!! 

매일 찾아주시고 친히 댓글도 남겨주시는 제 고갱님(=이웃?=댓글달아주시는분?)들은 소중하니까요. ^ㅡ^/ 

피곤했던 한주 단순하지만 재미있는플래시게임으로 스트레스좀 풀어보아요~!

정말이에요~ 너무 간단해서 이게 게임인지 싶다니까요? -ㅁ-;;

게임하기

딱 10초만 기다리면 되요. 그사이에 댓글을 달고 오는건 어떨까요? ( >_< 너무 좋은 생각같아요!)



방향키로 그냥 달리면 되요...검은건 먹지말고 각 설탕처럼 보이는것만 계속 집어먹으면 되요. -ㅁ-v

간단한 게임방법

10초정도 걸리는뎅 오른쪽 아래쪽에 있는 PlayGame 버튼을 눌러주세요!


ㅎㄷㄷㄷ; 주인공 케릭터 참 간단하게 생겼어요. ㅇㅅㅇ;


와~ 매인화면 왠지 없어보이지만 재미있어요. 정말이요. 아하하하 -ㅁ-;;;
게임 시작은 GET GORGING! 눌러요


게임방법은 그냥 방향키로 계속 달리면 되요.


검은색 물체는 먹지말고 온리 각설탕처럼 보이는걸 섭취해서 몸집을 불리면 되요.


흠~ 주인공이 웃고있음 ㅎㄷㄷㄷ;;


막 달리다 보면 다음 라운드로 넘어가는데 그사이에 각종 업그레이드를 할수있습니당.


열심히 업그레이드 해주세요.


므ㅏ흐ㅏ흐ㅏ 이제 쪼금 몸집이 커지기 시작하네요. ㅋ


근데이거 게임을 하다보니 ...멍해지는것이 -ㅁ-;; 언제끝나는 궁금증에 계속하게 되네요? -_-;;;

게임 팁


OTL 정말 귀찮아서 이런 간단한 게임올리는거 아니에요. ㅜ_ㅜ
정말이요.

하다보면 정도가고 나름 재미도 있고.. -_-;; 그래요. 재미있다고 믿어보아요. ㅋ

큼..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당~;;;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용. ^ㅡ^/

친히 댓글을 남겨주시는 당신은 2012년! 福 받으실꺼에요.

댓글 두번 써주세요. 福도 두번 받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