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티스토리 초대장 5장 배포 합니다. ^^





티스토리 초대장 5장 배포 합니다.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초대장을 처음 어렵게 구해서 시작하던 떄가 생각나네요. ^^;

원래 초대장배포 같은거 잘 안했는데..5장 놔두면 쓰레기만 되는듯 하여 이리 배포해 봅니당.


꼭 필요하신 분만 아래 내용 기입해서 비밀댓글로 달아주세요~!

이건 꼭 적어주세요!



1. 이메일주소

2. 운영할 예정인 블로그 이름

3. 운영목표

4. 블로그 경험

어떄용~? 간단하죠!! 헤헤 5장인 만큼 3월1일 저녁에 마감해서 5번 선정해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아!

선정기준은 열심히 운영하실분만이요. ^^

초대해봤자 그냥 버려지는 블로그들 보면 괜한짓해나 싶을때가 많아요. OTL 부디 보람을 느끼게 해줘요. ㅋ
(ㅎㄷㄷ 댓글 5개도 안달리면 우짜죠...ㅋㅋ 와나전 뻘줌하겠다 ㅎㅎ)

이런분은 안돼요!




1. 스팸,어뷰징 등 악의적인 목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실분!! 절대아니아니 아니되오! 
   (지켜보고 있을꺼에요...ㅋㅋ 초대하면 저도 언제나 놀러갈수 있다는거 기억하세욧!!)

2. 프로그램을 통해 자동포스팅 발행 금지!!!
   (저 정말 지켜봐요. ㅋㅋ 바로 신고할거임 ㅎㅎ)

3. 개인자료실 개념으로 운영하실분 (그냥 네이버나 다른 블로그 쓰세요....)

4. 일단 개설만 해놓고 그냥 방치하실분 (이런분들 도대체 왜 초대장 받아가는거에용? ㅇ_ㅇ?)

부탁드려요!


정말 열심히 블로그 운영하실분이 받아가셨으면 좋겠어요. ^^

저하고 이웃도 하고 서로 품앗이 댓글도 달아주고 말이에요. ㅋㄷㅋㄷ (이것이 주목적!!?? 아니아니 아니에요 ㅋㅋ)

아무튼 좋은분이 받아가셔서 소통하는 블로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헤헤 오늘하루 날로 먹네요 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대한민국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