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선씨의 위대한하루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ㅡ^/ 모든 분들 2017년에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댓글과 구독을 해주시면 福 두번 받앙! 정말이요. >_<ㅋ 이 글을 긁어서 보신다면 당신은 행운아!! 어떻게 여기를 긁어볼 생각을 하셨어용!? 우왕 대단함! 기념으로 댓글한번 남겨줘요~^ㅡ^/ 남겨주실꺼죠~? 그럼 정말 대박나실꺼임! 여기를 본건 마치 용꿈을 꾼거하고 동급임? ㅋㅋ 농담이에요. ㅎ 아무튼 방문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미선씨의 위대한 하루 시즌 2 ^ㅡ^/


 좋은음악   플래시게임   아이폰팁  추천유틸  다이어트정보   초보제테크   꼬꼬마 육아정보                       요청하기+   즐겨찾기추가하기+ 




2012.03.18 23:12 플래시 게임/디펜스게임 by 꽃보다 미선. ^ㅡ^/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액션디펜스

독특한 액션디펜스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람쥐~ㅋㅌㅋㅌ -_-;; 죄송해요. -_-;;

에고고 주말도 이제 몇시간 안남았네요. ㅎㄷㄷ;; 주말이 끝나기 전에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한판 즐겨보아요! :D

난이도도 그렇게 높지않아서 가볍게 즐길수 있을꺼 같아요! ^ㅡ^/

재밌으면 댓글도 좀 남겨주시고 손가락도 좀 눌러주세요. :D

이번 게임은 디펜스 게임이긴 한데 액션느낌이 좀더 나는 플래시게임입니다!

게임하기

게임방법은 간단해요! 근데 보통 디펜스 게임과 조금 다른점이 있다면 이 게임은 방어탑대신 주인공으로 직접 막아내야(?)한다는 점.
-ㅁ-;; 일단 해보세요! ㅎㅎ



이동 : 방향키 머리치기 : Z 펀치 : X  좀더 게임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게임방법

주인공 케릭터가 쫌 시하게 비호감이에요. >_<


스타투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하면 간단한 기술을 알려주는데 공격은 Z키와 X키로 공격을 하면 되겠구
달려가다가 Z키를 누르면 멀리 쳐내요.


게임 목표는 죄수들이 막 뛰쳐나오는데 애내들이 탈출을 못하도록 막아내는 것이에요.


하지만 방어탑 따위는 없어요. 주인공 케틱터로 직접 치고 받아서 막아야함 ㅋ


뭐 일단 처음엔 무난하게 막아내겠네요 ㅋ


웨이브가 끝날때마다 샵에서 업그레이드와 아이템을 살수 있으니 중간중간에 떨어지는 돈은 잘 먹도록 해요!

게임 팁


굳이 팁이라면 왼쪽 상단에 주인공 밑에있는 출입구 에너지도 신경쓰면서 게임을 해야해요.

저거 끝나면 어차피 게임 끝남 ㅋㅋ


ㅎㅎ 오랜만에 재미있는디펜스 게임어었습니다~

다가오는 월요일 힘내세요. -ㅁ-;;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퍼즐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탈출게임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 두뇌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다른 글 더보기 >   좋은음악  플래시게임 아이폰팁 추천유틸 생활의발견 초보제테크 꼬꼬마 육아정보

광고 , 욕설 다른사람이 봤을 때 불편한 댓글은 바로 차단+삭제 들어가요!! -_-+
Posted by 꽃보다미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별이~ 2012.03.19 00:4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있는 플레쉬 게임 소개 감사해요^^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꿈 꾸세요^^

  2. 생활의 달인 2012.03.19 00: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심심할때 하기에 괜찮은 것 같은대요??^^ 잘보고 갑니다 미선님 즐거운 밤되세요^^

  3. 돈재미 2012.03.19 05: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
    시간만 된다면 잘 못해도 사정없이 해보겠는데 말이죠.
    원래 게임 원시인 이라서 해봐도 빵점이 되겠지만요..ㅎㅎ
    재미있는 게임 소개 잘 보았습니다...^^

  4. 핑구야 날자 2012.03.19 12: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놀다 갑니다.ㅋㅋ

  5. 재미 2012.05.03 16: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은근히 중독성 있고 재밌게 하고있습니다.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댓글을 안달수가없네요 ㅋㅋ

  6. 딸기송이 2012.10.09 21: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템은 어떻게 사는것이지용?




☞짧은 공지☜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ㅡ^/

다시 시작 합니다!! 댓글은 정말 감사해요!!

제 블로그는 계속 운영할 것이고(죽을때 까지 ㅋ)

게시물을 삭제혹은 비공개할일은 절대 없으니

부디 바라옵건데 링크를 가져가 주세요.

부디 제 블로그를 죽이지 말아주셔요.ㅜㅁㅜ


☞음악에 버퍼링 생길떄 요령☜

1. 재생바를 제일처음으로 다시 끌어다 놓습니다.

2. F5번으로 새로고침을 한번 해 봅니다.

3. 댓글로 항의해 봅니다. ^^ㅋ




행운을 가져다 주는 포츈쿠키 ♪

최근에 받은 트랙백

최근에 달린 댓글

  • ... 아아아 09.19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복 받을꺼에요. 2017년 대박 나시구요. 제 블로그도 자주 놀러와 주세요! 저기 위쪽에 보이는 즐겨찾기추가도 해주세요! ㅋ 항상 행복하시길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