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페이스북 탈퇴 간단





페이스북 탈퇴 간단 클릭 세번이면 끝~*

탈퇴화면 찾기 정말 어렵게 해놨네요 -_-; 페이스북 좀 짱인듯요?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ㅋ 이번에 알아두면 좋은정보는 페이스북 탈퇴처리하는 방법이에요.

사실 페이스북 만큼 사생활 침해가 없는거 같더라구요. ㅎㄷㄷ;; 한번 사진올리면 그냥 바로 털리는 거임 -_-;; ㅎㄷㄷㄷ;;;

차라리 싸이월드가 나은듯하여 저는 다시 싸이로 간답니다. ㅋㅋ 아무튼!!!

이것들이 탈퇴를 못하게끔 탈퇴할수 있는 페이지를 꽁꽁 숨겨놓은거 있죠!!!???

그래서 막 고객센터 들어가서 검색하고 들어가고 그래야 되더라구요!!

후후 그래서 제가 해당 페이지 찾아서 링크 걸어놨습니닷!!! 이히~

이제 탈퇴 할땐 아래 페이지로 바로 궈궈~

요기요 ↘

[페이스북 탈퇴처리 페이지 바로가기]

탈퇴처리 절차는?


위 링크를 클릭하면 비 로그인일 경우에는 아래 처럼 당연히 일단 로그인하라고 먼저 나올꺼구요~

일단 로그인!!


로그인 한다음에는 보안상 한번더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까지꺼 넣어줍시닷!!


그럼 이제 드디어 계정 폐쇄버튼이 보입니다. ㅇ_ㅇ+


폐쇄버튼을 누르면 한번더 암호와 보안 확인 키를 넣어달라고하는데

이때 보안확인 텍스트가 잘안보일때는 아래 "다른 텍스트 시도하기"를 계속해서 눌러서 편한글자 나올떄 까지 눌러줘요!


보안키까지 무사히 입력하면 드디어 삭제처리가 끝나느냐~~??? 아니죵~

14일동안 여유를 주겠다고 합니다... -ㅁ-; 그냥 삭체처리해 줘란말이얏!!!! ㅜ_ㅜ


다시 로그인 해 보면 아래 처럼 14일 후에 삭제처리가 된다 정말 삭제처리할꺼냐~?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ㅁ-;; 당연히 삭제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구요.


ㅎㄷㄷㄷ 결국 14일을 기다려야한다는.....-_-


다시 로그인해도 14일 동안은 삭제 취소 버튼이 활성화 되어있네요. 아헤헤허헿헤 ^^;;

신분노출로 페이스북 하기 꺼려지시는 분이라면 냉큼 탈퇴해주세요~요즘 같은 세상에 ...신상한번 털리면 -ㅁ-;;;

그중에서도 페이스북이 제일 심한듯하네요. ㅇ_ㅇ


이상 페이스북 탈퇴에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이번주도 행복한 한주 되시길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