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디펜스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몬스터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몬스터

재미있는 디펜스 플래시게임 몬스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재미난 플래시게임이에요. ㅋ

귀여운 몬스터 케릭터들이 나오는 디펜스 게임인데요. ㅎㄷㄷㄷ 이거하나면 몇시간은 ㅎㄷㄷㄷ;;;

역시 디펜스 게임은 함부로 하는게 아닌데 ㅋㅋ 시간 많으신 분들만 도전해 보시길 ^^

게임하기
 
 
                                          화면이 짤리시는 분은 보기 메뉴에서 확대/축소를 125%로 맞춰 주세요~*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끈나고 플레이버튼을 누르면 첫화면은 레벨을 선택할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일단 첫번째 레벨부터 스타투!

 


그럼 아래처럼 본게임이 시작되는데 왼쪽에 보이는 느낌표를 누르면 간단한 게임방법을 알려줘요.
 


 게임룰은 간단해요. 화면에 있는 네모난 박스를 클릭해서 그 자리에 타워들을 건설하는거에요.


 아래처럼말이에요. 종류별로 각 기능이 다르답니다.


준비가 끝났으면 아래에 있는 어택버튼 클릭하면 몹들이 기어나옴 ㅎㅎ
 


업그레이드도 가능한데요. 이건 레벨이 올라야 가능해요.
 


그리고 맵은 방향키로 이동할수 있는데 맵끝에있는 도착지점에 몹들이 도착못하게 막아야해요.
 


 첫번째 레벨은 무난히 클리어~


 그리고 각 레벨을 클리어 할때마다 스킬포인트가 주어지는데 오른쪽 아래에 있는 스킬 메뉴로 들어가서


각 특수기능들을 업그레이드 할수 있어요!
 


ㅎㅎ 레벨이 올라갈수록 업그레이드 할수 있는 타워도 늘어나는데 이것도 재밌네요. ㅋ
(다 특수기능이 다름) 


 

게임 팁


각 타워들을 공격력외에도 특수기능들을 잘 살려서 배치를 하면 재미있게 즐길수 있을꺼에요! ㅎㅎ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 이히~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오늘도 행복한 하루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