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스모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스모게임?

간단해서 더 중독되는듯한 밥먹기 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이에요! ㅋ 벌써 목요일이네요. ㅎㅎ

지쳐가는 요일인 만큼 가볍게 즐길수있는 플래시게임을 찾아 보았답니다.

게임방법은 정말 단순한데 이게 은근히 재미나더라구요. 아마 한번 해보면 이게임에 빠져드실꺼에요. ㅋㅋ

그럼 시간날때 한번 즐겨보시길!

게임하기



게임로딩은 금방끝날껄여~ 그만큼 단순함 ㅎㅎ 게임방법이 조금 헷갈릴수도 있겠네여~그럴땐 아래 게임방법을 참고!

간단한 게임방법

일단 로딩이 끝나고 게임시작을 해보면 아래처럼 레벨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1단계부터 차레대로 클리어 해 볼까요~


게임을 시작되면 게임화면에 분홍색 스모선수하고 청록색비슷한 스모선수가 나옵니다!


그런대 이때 분홍식스모선수 위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밥을 마구마구 먹는데요!! ㅋ


그럼 덩치가 막 커져요. ㅋㅋ 이 덩치로 청록색 스모선수를 제압하면 클리어!!


그치만 문제는 밥을 먹는도중에 청록색 스모선수와 부딪히게 되면 그걸로 그 스모선수의 생명은 끝이납니다...-_-;;



밥먹을때 타이밍만 조심한다면 아마도 쉽게 클리어할수 있을듯요 ㅋㅋ


물론 레벨이 올라갈수록 난이도는 Up Up!!

 



게임 팁



저는 이 플래시게임 시작했을때 10레벨까지만 있는줄알았는데 ...ㄷㄷㄷ 그게 아니더라구요.

아마도 50레벨정도까지는 있는거 같은데....OTL ㅎㅎ 너무 빨리 끝나는거 아닌가 하는 걱정은 안해도 되겠네여~ㅎ

쌓인 스트레스 재미있는플래시게임으로 풀어보아요~ㅎㅎ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