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묘하게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묘하게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생각보다 재미난 마우스피하기 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미선입니다. ㅎㅎ

오늘은 재미난 플래시게임을 발견해서 포스팅 해 봅니당. ㅋ

요고 간단하지만 묘한 매력이 있는 게임이네요.

음 일종에 마우스 피하기게임인데요. 생각보다 스릴도 있고 재미있네요.

점심시간에 가볍게 즐길만한 게임이네요. 가볍게 추천!! ^ㅡ^/


게임하기



아마도 금방 로딩 끝날꺼에요! 게임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이 시작되면 화면에 검은점들과 숫자가 적힌 하얀 박스가 나오는데요.


이 하얀박스는 내 마우스가 움직이는대로 움직이는데



상자 가운데 표시되는 숫자는 남아있는 생명이라고 보면 되요.


이 숫자는 검은상자에 부딪히거나 시간이 지날수록 줄어드는데


이 숫자를 이어가기 위해서는 녹색의 숫자가 적힌 박스를 먹어야 해요.


물론 숫자가 0이되면 게임오버!


룰은 간단하지만 갈수록 검은색상자를 피하기가 만만치 않다는거! ㅎㅎ

게임 팁


히~ 저는 12레벨까지 갔어요! 우왕 마우스좀 제가 움직여요. ㅋㅋ

7585점 신기록! 냐하하하 왼속은 거들뿐.. -_-;;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재미난 하루되시길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