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총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총 디펜스!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ㅎㅎ 실로 오랜만에 추천드리는 플래시게임이 아닌가 한데요.

정말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이네요. 스트레스가 어느정도 쌓였을텐데 주말이 오기전에 총게임으로 스트레스 좀? ㅋ

게임 방법도 단순하면서 어느정도는 난이도가 있어서 적당히 스트레스 풀기에 정말 딱이네요. ㅎ

그럼 시간나실때 한번 해 보아요!!

뿅뿅! 뿅뿅! .... -ㅁ-;;


게임하기


게임로딩이 조금 걸릴수도 있겠네요. 아래 영문자가 다 채워지면 시작됩니다.! 60초만 기다려줘요. -ㅁ-ㅋ




이동키는 : 떠블유,에이,에쓰,디    아이템은 : ㅌ 업그레이드 화면은 : 이에쓰씨 ㅋ 영문키가 고장났어요. ㄷㄷㄷ

간단한 게임방법


로딩이 끝나면 위에 처럼 게임이 시작되는데 기본적인 이동은 떠블유에이에쓰디로 이동하시면 되구요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슬로우 모션으로 뿅뿅 ㅋ


위에서 몹들이 마구마구 쏟아져 나오는데 마우스를 클릭해서 총쏘세요.


중간중간에 떨어지는 아이템은 먹어서 ㅌ 버튼을 눌러서 써주세요.


...... 죽었어요.. 몹들이 땅 밑까지 도달하면 에너지가 달아요. -ㅁ-
다시 타임투웨이크업 눌러사 시작! 이히~



레벨이 올라가면 포인트가 생기는데 이때 이걸로 업그레이드 꼭 해줘야해요.



안그럼 무조건 말려요. ㅎㄷㄷㄷ; 업그레이드는 이에쓰씨를 누르면 아래처럼 나오는데 여기서 함 오올ㅋ


공격력 속도 숫자 막 올려요.


아이템보단 총 성능 업그레이드가 더 좋음 ㅇㅇ



ㅎㅎ 전 이거 몰라서 계속 죽었었네요. ㄷㄷㄷ


몸들이 땅끝으로 더착하기 전에 저지하는게 중요해요.


.................


은근 짜증나네요 -_-;; 스트레스를 풀어야하는뎅 ㅋㅋ 다시 재도전! -_-;;


게임 팁


이에스씨를 눌러서 업그레이드는 꼭 해줘야 해요. 포인트는 아래에 표시가 되요.

업그레이드 안하면 절대 못깨요!! ㅇㅇ 필수임 필수! ㅋ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