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저스틴비버 baby 듣기/반복재생 ♪





저스틴비버 baby 듣기/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 ^ㅡ^/ ㅋ

적도의 남자 보니라 시간이 많이 늦었네요. ㅎㅎ 아무튼 -_-;;

상쾌달콤님에 신청곡인데요. 듣자마자 너무 좋아서 밀린 신청곡을 뒤로하고...☞☜;; 기달려줘요. ㄷㄷㄷ;;

바로 찾아서 포스팅하는건데요. 정말 좋네요. 전 왜 몰랐을까여? -ㅁ-;; 팝송이라 그런가 ㄷㄷㄷ;;

ㅎㅎ 그러고 보니 첫번째 팝송이네요. ^^

캐나다 출신에 국민 남동생!! 저스틴 비버에 baby 라는 곡인데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싱어송 라이터라고 하네요.

ㄷㄷㄷ 이제 막 고등학교 졸업했다고 하는데 -ㅁ-

목소리도 좋고 멜로디도 너무 좋네요. 저스틴비버 추천이요. ^ㅡ^/


추천곡! + 신청곡! ^^ 저스틴비버 baby 듣기/반복재생 이에요~* ♪


                          와웅 너무 좋네여~♡ 버퍼링 생기면 재생버튼 처음에다 끌어다 주시구요. ^ㅡ^/




 


                  어렸을때는 나름 꽃돌이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ㅋ 외쿡인이라 그런지 빨리 늙는거 같네요.. ㄷㄷㄷ;;;


저스틴비버 baby 가사 ♪

Oh woooah, oh woooooah, oh wooooah, oh.
You know you love me, I know you care,
you shout whenever and I’ll be there.
You want my love, you want my heart
and we will never ever ever be apart.
Are we an item? girl quit playing,
we’re just friends, what are you saying.
Said there’s another, look right in my eyes,
my first love broke my heart for the first time.
And I was like…

[Chorus]
Baby, baby, baby oooooh,
like baby, baby, baby noooooooo,
like baby, baby, baby, ooooh.
Thought you’d always be mine, mine (repeat)

[Justin Beiber]
Oh, for you I would have done whatever,
and I just can’t believe we aint together
and I wanna play it cool the thought of losing you
I buy you anything, I buy you any ring,
and now please say baby fix me and you shake me til’ you wake me from this bad dream.
I’m going down down down down
and I just can’t believe my first love won’t be around.
And I’m like…

[Chorus]

[Ludacris]
Luda, When I was 13 I had my first love,
there was nobody that compared to my baby
and nobody came between us, no-one could ever come above
She had me going crazy, oh I was star-struck, she woke me up daily, don’t need no Starbucks.
lyrics courtesy of killerhiphop.com
She made my heart pound, I skip a beat when I see her in the street and
at school on the playground but I really wanna see her on the weekend.
She knows she got me dazing coz she was so amazing
and now my heart is breaking but I just keep on saying….

[Chorus]

Now I’m gone,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yeah,
now I’m all gone.
Gone, gone, gone, gone, I’m gone.


저스틴비버 baby 앨범정보 ♪

 


아티스트 :  Justin Bieber(저스틴 비버)

앨범종류 : 정규

장르 : 팝

스타일 : 알앤비 , 틴 팝 , 팝

발매일 : 2010.05.10

앨범명 : My World 2.0

[출처 : 벅스뮤직]


저스틴비버는 뉴규~? 좀더 알아 보기 ^ㅡ^/ ♪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 | Justin Drew Bieber)
출생 : 1994년 3월 1일 (캐나다)
본명 : Justin Drew Bieber
별자리 : 물고기자리
띠 : 개띠
소속사 : 아일랜드레코드
데뷔 : 2009년 싱글 앨범 [One Time]
사이트 : 트위터 :D

얼마전에 고등학교를 졸업했다고 하는데요. ㅋ

인터뷰에서

"나는 테스트에 통과했다! 나는 자유!" 라고 했다고 합니다. ㅎㅎㅎㅎ

사람은 다 똑같은가 봐요. ^^;

다른곡들도 한번 들어봐야겠네요~ 노래는 좋아요!! ♬

오늘만 버티면 주말이네요. 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