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선씨의 위대한하루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ㅡ^/ 모든 분들 2017년에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댓글과 구독을 해주시면 福 두번 받앙! 정말이요. >_<ㅋ 이 글을 긁어서 보신다면 당신은 행운아!! 어떻게 여기를 긁어볼 생각을 하셨어용!? 우왕 대단함! 기념으로 댓글한번 남겨줘요~^ㅡ^/ 남겨주실꺼죠~? 그럼 정말 대박나실꺼임! 여기를 본건 마치 용꿈을 꾼거하고 동급임? ㅋㅋ 농담이에요. ㅎ 아무튼 방문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미선씨의 위대한 하루 시즌 2 ^ㅡ^/


 좋은음악   플래시게임   아이폰팁  추천유틸  다이어트정보   초보제테크   꼬꼬마 육아정보                       요청하기+   즐겨찾기추가하기+ 




2012.05.12 16:31 플래시 게임/디펜스게임 by 꽃보다 미선. ^ㅡ^/









초보 타워 디펜스게임 추천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오랜만에 플래시게임이네요. ㅎㅎ 디펜스 게임인데 초보라면 재미있게 즐길만한 게임이네요.

역시 디펜스 게임은 잘못 시작하면 그날 끝나는건데.... 시간 남고 정말 심심한 분들은 그래도 추천이네요. ㅋ

너무 오래는 하지 마시그여~*

그럼 가볍게 즐길만한 디펜스게임이에요. ^^


게임하기

아마도 로딩은 빨리 끝날꺼에요? ㅋ



기본 조작키는 거의 다 마우스로 클릭클릭이네요. 자세한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간단한 게임방법

로딩이 끝나면 사운드 설정부터 물어보는데 원하는대로 설정해 주시구요.

 


오른쪽에 플레이 버튼누르고 새 슬록하나 열어서 게임시작!


전체 지도네요. ㅋ 다 깰려면 시간좀 걸리겠는데여? ㅎㄷㄷ


첫번째 미션 선택하고 퐈이투!


왼쪽 위에는 쓸수있는 돈이 표시되고 처음에 600원 줌 ㅋ


왼쪽아래 아이템 을 클릭하고 맵에 타워를 설치해요.


그리고 오른쪽에 Now 버튼을 누르면 몹들이 몰려옴 ㅋㅋ 네 전형적인 디펜스 게임요 ㅎㅎ



게임이 더디게 진행되면 오른쪽 위에 빨리감기로 돌려요


특이한건 이 디펜스는 길을 막아도 되는데 그럼 몹들이 타워를 공격하네요. ㄷㄷㄷ


고장난 타워는 수리해주고


업그레이드도 꾸준히 해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아래에서 폭탄을 한번 쓸수가 있어요.


클릭하고 떨어트리면 꽝~


ㅎㅎ 꽤나 죽어나가요!! ㅎㅎ


첫번째 미션은 뭐 이렇게 쉽게 깨실꺼에요 ㅋ


각 미션이 끝나면 경험치가 주어지는데 이건 오른쪽 아래에서


각 능력치들을 업그레이드 할수있으니까 꼭 해주시구요.


게임 팁


이 게임 특성상 타워로 길막기가 되는데 무작정 막는거 보다는 특정 포인트에 막아주는게 좋아요 ^^

ㅎㅎ 오랜만에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이었네요!!

재미 없다고 댓글달아 주면 아니아니 아니되요~* 다들 취향이 있는거니까 -_-;;; ㅋㅋ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ㅡ^/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다른 글 더보기 >   좋은음악  플래시게임 아이폰팁 추천유틸 생활의발견 초보제테크 꼬꼬마 육아정보

광고 , 욕설 다른사람이 봤을 때 불편한 댓글은 바로 차단+삭제 들어가요!! -_-+
Posted by 꽃보다미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아레아디 2012.05.12 16: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제 다시 봄이 찾아온거 같애요!
    날씨가 너무 좋네요..ㅎㅎ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2. 근사마 2012.05.12 17: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재밌겠네여^^
    저두 꼭한번 해보아야 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3. 생활의 달인 2012.05.12 20: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심심할때 하기 적당한 것 같은대요??ㅋ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4. 호호줌마 2012.05.12 20: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난 플래시게임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5. 키라이 2012.10.30 22: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난이도가 어느순간 팍 뛰네요

  6. 엘♡ 2012.12.31 00: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거 잼나당
    근데 갈수록 어려워 진다능 ㅠ_ㅠ

  7. 야 야매떄구레 2013.06.11 03: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려워으여 ㅠㅠ

  8. 야 야매떄구레 2013.06.11 03: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려워으여 ㅠㅠ




☞짧은 공지☜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ㅡ^/

다시 시작 합니다!! 댓글은 정말 감사해요!!

제 블로그는 계속 운영할 것이고(죽을때 까지 ㅋ)

게시물을 삭제혹은 비공개할일은 절대 없으니

부디 바라옵건데 링크를 가져가 주세요.

부디 제 블로그를 죽이지 말아주셔요.ㅜㅁㅜ


☞음악에 버퍼링 생길떄 요령☜

1. 재생바를 제일처음으로 다시 끌어다 놓습니다.

2. F5번으로 새로고침을 한번 해 봅니다.

3. 댓글로 항의해 봅니다. ^^ㅋ




행운을 가져다 주는 포츈쿠키 ♪

최근에 받은 트랙백

최근에 달린 댓글

  • ... 아아아 09.19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복 받을꺼에요. 2017년 대박 나시구요. 제 블로그도 자주 놀러와 주세요! 저기 위쪽에 보이는 즐겨찾기추가도 해주세요! ㅋ 항상 행복하시길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