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익스플로러 재설치





익스플로러 재설치 따라하기


아오...익스플로러 때문에 또 고생이네요.ㄷㄷㄷ;;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닷!!!

바이러스때문인지 PC문제인지 또 익스플로러가 계속 꺼지기 시작했네요. ㄷㄷㄷ;

재설치한다고 삽질좀 했는데 다른분들에 삽질방지를 위해 ㅋㅋ 포스팅 해 봅니다~*

삽질하지 마세요. ^^*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__*

자신의 OS 버젼에 맞는 익스플로러 다운받기


아래 MS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각 버전 별로 다운로드를 받을수 있는데요.

MS 공식 페이지 : http://windows.microsoft.com/ko-KR/internet-explorer/downloads/ie

각 버전 클릭한 다음 밑으로 쭈욱 내려보면 한국어 버젼이 있답니다. ^^


크게 9,8,7 버전이 있는데 각 버젼마다 설치가 되는 OS가 다르답니다.

무작정 다운받으면 설치가 안되는거임 ㄷㄷㄷ;;


익스플로러9는

아래 보시다시피 Windows Vista , Windows 7 , Windows Server2008에서만 설치가 가능하답니다.
xp밑에 버전에서는 설치가 안됨 X


익스플로러8은 xp에 최적화 되었다고 하네요.
설치되는 버젼은 Xp , Vista , Windows Server 2003 , 2008에서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windows 7에서는 설치가 불가 합니다~ 아니아니 아니되오!
(단 Windows 7에서 익스플로러9를 삭제하면 8이 잠시 보이긴해요 ㅋ 그치만 9버전이 Windows 7에 최적화되어있다는~점.)


익스플로러7은 xp이하 버젼에서 사용가능하겠네요.

OS에 맞는 버전을 다운받으셨다면 기존에 설치된 익스플로러를 지우고 다시 설치해 볼까요?

익스플로러9를 다시 설치할 경우 따라하기



익스플로러9를 다시 설치할때에는 아래 방법대로 하시면 되겠습니당.


시작버튼을 누르고 검색창에 프로그램 및 기능이라 고 입력하면!


위에 화면처럼 바로가기메뉴가 나와요 잽사게 클릭!

프로그램및 기능 화면에서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클릭!



그럼 항목이 쭈욱 나오는데 이중에 Windows 리스트를 살펴보세요.


그중에 보면 익스플로러9가 보일텐데 오른쪽 마우스 누르고 제거하면 끝!

이제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되겠네요. ^^

익스플로러 8,7,6 재설치 하기

익스플로러8 , 7 , 6 버전은 이전에 포스팅한적이 있어서 링크로 대신할께요. ^^

요기 : 익스플로러 8,7,6 재설치 하는 방법


덧붙여서 익스플로러 10은 아직 공개가 되지 않았답니다.

windows 8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베타버전만 나와있네요. ㅎㄷㄷㄷ; 상당히 심플해진거 같아요. ㅋ 

무사히 재설치 마치셨나요? 크롬을 쓰는게 났지만 크롬을 지원안하는 사이트도 너무 많네요. OTL

아직까지 한국에선 IE가 왕인듯. ㄷㄷㄷ;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