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두뇌쓰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두뇌쓰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ㅎㅎ 이제 하루만 더 버티면 주말인데요. ㅋ 아 오늘은 뺴고요 -ㅁ-;;;

오랜만에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을 찾아봤어요! ㅎㅎ

여러가지 도구를 써서 공을 바구니에 담아내는 게임인데 나름 재미있네요.

머리쓰는게임좋아하시는분이라면 추천할께요! ^^


게임하기



게임방법은 간단해요. 왼쪽에 나오는 도구들을 잘 배치해서 공을 바구니에 담으면 클리어!

게임방법

게임이 시작되면 아래 처럼 레벨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흠 대략 30레벨까지 있네요. ㅋ


게임을 시작하면 아래처럼 화면이 나오는데


왼쪽에 보면 도구들이 있어요.


이 도구들을 끌어다가 아래처럼 설치해 주고


화면아래에 있는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공이 쪼르르르


바구니에 담겨지면 클리어!


도구들은 여러가지가 나와요.


물론 레벨이 올라갈수록 난이도는 높아지구요. ㅎㅎ


톱니바퀴도 무난하게 쪼르르르~


클리어! ㅋㅋ


하지만 갈수록 난이도는 올라간다는거! -ㅁ-;;


ㅎㅎ 은근히 재미있네요. ^^




게임 팁



아무래도 답이 정해져있는 게임이다보니 팁드리면 재미가 없어질꺼같아 생략할꼐요. 냐하하하!!

저는 이미 다 클리어 했거든요. ㅎㅎㅎㅎ 정말이요.. -ㅁ-;;;

목요일이네요.

하루만더 잘 버텨 볼까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