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초보 팁

아이폰 필수 어플 추천 손전등!





아이폰 필수 어플 추천 손전등!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

오늘추천 어플은 필수 어플이죠!! 바로 손전등 어플인데요.

한번쯤은 꼭 찾게 되는 어플이죠! 기본 손전등기능이외에도 쓸만한 기능들이 많네요.

꾸준한 업데이트도 좋구요. 손전등 어플이 필요하다면 강추입니다~^ㅡ^/


아이폰 필수 어플 추천 손전등! 기능소개


어플을 실행하고 아이폰을 흔들면 또다른 메뉴가 나온답니다. ㅋ

기본 불을 켜는 기능은 화면에 보이는 스위치를 탭해주면 불꽃발사!!! ㅋㅋ




테마도 여러가지가 있어 좋네요. 테마도 이쁨 ㅎㅎ



그 밖에도 카메라 , 싸이렌 , 알람 기능도 마음에 드네요. Wow!



원래는 없었던 기능들인데 업데이트 될때 마다 유용한 기능들을 마구마구 넣어주시네요. ㅎㅎ


 

 

혹시 이미 사용중이시라면 꼭 업데이트 해주시길 ^^

 

손전등 다운로드~*

 

아래 qr코드를 찍어주세요~!

아니면 검색창에 손전등이라고 검색하면 나온답니다!




광고도 업고도 업고 여러모로 쓸만한 기능들이 많아서 아이폰이 있다면 필수어플중에 하나일듯 하네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