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플래시게임 탈출게임 추천





플래시게임 탈출게임 추천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요.

이제 월요일이네요... OTL 한것도 없는데 벌써 월요일 ... -_-;;

재미있는플래시게임으로 월요병을 이겨보아요! ㅋㅋ

퍼즐게임이면서 일종에 탈출게임인데 이거 은근히 재미있네요. ^^

끝까지 가는데 그렇게 오래 걸리는것도 아니구요. 재미삼아 하기엔 딱인듯 ㅋ

한판 하고 가시져~? ^^;


게임하기



로딩이 조금 걸릴수도 있어요. 느긋하게 기다려보아요! ^ㅡ^/ 나오긴 나옴 .. -_-;;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 로딩이 끝나면 귀여운(?) 주인공이 나와요. ㅋㅋ 중간에 꺼도 마지막 지점부터 이어서 할수있답니다.


조작키는 그냥 방향키만 쓰면 됨 간단간단 ㅋ


열쇠를 찾아서 문을 열면~다음 방으로!!



ㅋㅋ 각방마다 함정이 조금씩 있어요!


처음엔 조금만 머리를 쓰면 쭉쭉 진행되실꺼구요!



가시방은 조심히 안보이는 돌을 밝고 클리어!


이런방도 있어요. ㅎㅎ


이 게임 은근히 센스있네여 ㅋㅋ 슈퍼마리오 슉슉슉~ㅋ



이건또 뭥미 ㅎㅎㅎ 정말 웃기는 게임이네여 -_-;; ㅋㅋㅋ


스위치는 꼭 눌러보구요. 위로 누르면 됨


이 열쇠는 구워야 잡을수있음 -_-;;


더이상 공략은 생략할께요. 다 알려주면 재미없잖아요. ㅋㅋ

게임 팁


갈수록 신기한(?) 키들이 많이 나오는데 일단 켜보고 주위를 살펴보아요. ^^

에효 =3 이제 또 5일을 기다려야하겠네요.. ㅜ_ㅜ

월요일 힘내시그여!!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