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프로그램

디스크 정리 프로그램 추천





디스크 정리 프로그램 추천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ㅋㅋ 컴퓨터가 오래되서 그런지 요즘 계속 땡깡인데요. -ㅁ-;;

찾다보니 좋은프로그램이 있으서 포스팅까지 해봅니당~ >_<

저처럼 PC가 느리거나 디스크 용량이 부족한거 같으면 한번 사용해 보시길~*

물론 무료겠죵~ >_< ㅋ


불필요한 파일을 찾아서 정리해 주는 프로그램




프리웨어구요 자유배포용이라 파일도 올려보았습니다!

요기 ↘





설치나 사용방법은 한글도 적용이 되어있으니 굳이 제가 설명안드려도 될꺼 같아 생략했습니다. ^^

그냥 설치끝나고 검색하고 정리하면 됨 -_-;;

히~저는 한 3G정도 정리되네요. ㄷㄷㄷ;;


디스크 조각모음을 손쉽게 해주는 프로그램


필요없는 파일들을 삭제했으면 이제 흩어진 디스크 조각을 모아볼까요~?

이것도 틈틈히 그러니까 한 두달에 한번정도? 해주면 좋은거 같아요.

여기저기 막 파일들이 흩어져있으면 디스크 읽는 속도가 떨어질수도 있다고 하거든요. ㅋ





마찬가지로 설치는 너무 간단하니 패쓰~ㅋ




마지막에 또 다른 프로그램들을 설치하라고 하는데 읽어보시고 필요한게 있으면 설치하고 아니면 건너뛰세요!




이것도 한글화가 잘되어있어서 사용법은 그냥 아실뜻 ㅋㅋ

이것도 프리웨어 자유배포용으로 올려놨어용

요기 ↘





두개 프로그램으로 콤보로 사용해 주시면 디스크 정리문제는 어느정도 해결이 될듯 하네요. ㅋ

PC 사긴 사야할텐데 ㅎㅎ 생각보다 만만치 않네요 -_-;;;;

돈이 들어와봤자 퍼가는데가 많아서 ㅋㅋㅋㅋ ㅜ_ㅜ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ㅡ^/